티스토리 뷰



내일은 미스트롯이 방영할 때 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일반인 대학부의 강예슬이 많은 집중을 받고 있죠. 강예슬은 걸그룹 못지 않은 외모와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강예슬은 1990년생 올해 나이 30세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말 나이보다 훨씬 더 동안인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 강예슬씨 얼굴, 몸매만 보면 20대 초반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사실 미스트롯 강예슬씨는 한번 걸그룹으로 데뷔를 한 적이 있죠. 미스트롯 강예슬씨는 2014년 진나영과 함께 2인조 걸그룹 윙스로 데뷔, 큰 관심을 받지 못하였다고 하네요. 강예슬씨 인스타그램은 @ye_o829 입니다. 미스트롯 강예슬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하니 미스트롯 강예슬씨 팬분들 강예슬씨 인스타그램에서 응원의 메세지 남기면 좋겠죠.  https://www.instagram.com/ye_o829/?hl=ko


예선에서 문희옥의 사랑의 거리를 불러 본선에 진출한 강예슬씨. 미스트롯 강예슬씨 남자친구 유무 여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미스트롯 강예슬씨는 2017년 아이돌 마스터 드라마판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 역시 했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강예슬씨 얼굴만큼 몸매도 이쁜데요 알고보니 미스트롯 강예슬씨 취미가 요가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렇게 이쁜 몸매를 유지하나 봅니다. 


미스트롯 강예슬씨 키는 161cm 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2학년으로 알려져 있죠. 한편 28일 방송된 미스트롯 에서는 김나희 강예슬이 대결을 펼쳤습니다. 


섹시미로 라틴 여신의 매력을 발산한 김나희씨는 안정적인 가창력까지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죠. 그와 반대로 미스트롯 강예슬씨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트로트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결과는 김나희씨의 승.


이번 미스트롯 일명  데쓰매치에서 김나희씨가 강예슬씨를 7:4로 꺽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자 시청자들은 "강예슬 상큼했는데 트롯이 댄스스포츠에 무너지다니..." "남자들은 다 강예슬 선택한다..." "이승연 강예슬 걸그룹가자" '강예슬이 훨씬 더 잘한다!" "강예슬 왠지 패자부활할듯" 등의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왜케 강예슬만 보여주냐, 강예슬만 띄워주냐 등의 반응도 있는데요. 그동안 소속사를 잘못 만났었는지 제대로 스타성을 발휘하지 못했던 것 같은 강예슬씨. 이번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가수로써 혹은 연기자로써 TV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