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상이몽 2 너는 내운명에 신동미 허규 부부가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신동미 허규 배우부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동미와 뮤지컬배우 허규씨는 2014년 결혼하여 올해 결혼 6년차 부부죠. 신동미씨는 드라마에서 허규씨는 뮤지컬에서 각자 배우의 커리어를 탄탄하게 쌓고 있는 중입니다. 두 배우는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켓' 이라는 작품을 통해 뮤지컬 활동 중 만나 인연이 되어 결혼의 결실을 맺었다고 합니다.


신동미 허규 부부가 동상이몽에 출연하며 두 배우의 나이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배우 신동미씨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실제 나이에 비해 많이 동안이신 것 같네요~신동미씨 고향은 경기도 가평 출생으로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죠. 신동미씨는 키도 크고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키가 170cm 라고 하네요. 


신동미 남편 허규씨는 신동미씨보다 1살 연하로 알려져 있는데요. 허규씨 나이는 1978년생 올해 42세 입니다. 허규씨는 딱 봐도 키도 커보이고 비율이 좋아 보이는데요. 허규씨 키는 178cm이며 고향은 서울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동미씨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남편 허규씨 학력은 단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고 하네요.


배우 신동미씨 출연작을 살펴보면 '제5공화국' '행복한여자' '골든타임' '뉴하트' '끝까지 간다' '왜그래 풍상씨'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왔으며 여러 영화 및 연극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특히 신동미씨는 얼마전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왜그래 풍상씨'에서 간분실 역으로 인지도가 많이 높아졌죠.


뮤지컬 배우 허규씨는 과거 피노키오 그룹의 객원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 '브릭' 멤버로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드라마 OST는 물론 2012년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 1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규씨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마마돈크라이 등에서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점점 더 굳히고 있는 중이죠. 


신동미 허규 부부가 결혼 6년차인 만큼 신동미 허규 부부 자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동미 허규 부부 자녀 소식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아마 동상이몽 방송에서 자녀 계획이라던지 자녀가 아직 없는 이유에 대해 한번쯤은 언급을 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평소 예능에서 잘 볼 수 없었던 두 배우분들이라 이번 동상이몽 출연이 더욱 더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신동미 허규 부부는 결혼 후 시댁에서 시부모님과 4년간 함께 살았다는 점에서 기존 동상이몽 부부들과의 차이를 보이는 것 같아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동미 허규 부부 앞으로 동상이몽에서의 다양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