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N 모던패밀리 첫방에 이사강 론 커플이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사강 론 커플은 모던패밀리에서 갓 신혼부부의 달달함은 여과없이 과시했는데요. 특히나 스킨십을 과하게 보여주며 꽁냥꽁냥 거리는 모습에 모던패밀리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모던패밀리 이사강 론 커플은 아침에 일어나 진한 포옹부터 브런치 키스, 양치키스 등 스킨십 퍼레이드를 이어갔는데요. 이를 보고 있던 김지영씨가 "이들에게 키스는 숨 쉬기 같은 건가봐요"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이사강 론 커플은 2017년 처음 만나 1년 6개월 열애 후 올해 1월 2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혼인 신고는 이미 작년에 마쳤다고 하죠. 이사강 론 커플은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처음 만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론은 이사강이 드레스 입은 모습에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이사강의 왕자님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이사강 역시 "론을 위해서라면 죽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론을 만나면 공주가 되는 기분이다" 라며 둘의 애정을 과감없이 표현했죠. 




이사강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 이며 남편 빅플로 론은 1991년생으로 29세 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11살 차이가 나는 셈이죠. 11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꿀이 뚝뚝 떨어지는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이사강 론 커플. 




이사강 스펙이 정말 대단하다고 알려져 있죠. 이사강은 중앙대 연극학 학사 취득 후 영국 런던에서 런던필름스쿨 영화학을 전공하고 이사강 언니는 세인트마틴스 미술학 대학원 미술학 석사 과정을 밟았습니다. 



이사강은 플라이투더스카이, 2AM 등 여러 가수들 뮤직비디오 연출을 했으며 단편 영화 연출도 맡은 바 있습니다. 이사강씨는 집안이 엄청 유복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사강 아버지 이재윤 씨는 대구 대형치과 병원장이시고 어머니 이화진씨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 그리고 이사강씨 언니 이도이 씨 역시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죠. 



한편 이사강 씨 전남친 배용준 씨와의 결별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사강 배용준 결별 이유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으나 2003년부터 2004년까지 1년동안 공개연애를 하면서 생긴 부담때문에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사강씨 성형전 리즈 사진을 몇 장 찾아보았는데요. 이사강씨는 성형전 사진이라고 하는 과거 사진을 봐도 외모가 엄청 출중하고 지금의 모습과 많이 차이가 없습니다. 정말 간단한 시술 정도만 한 것으로 보이며 성형전 이라고 해도 성형전 이라기보다는 시술전, 과거 사진 정도로만 보이네요. 


워낙 배용준 여자친구 이사강으로 알려져 있었던 분인데 이제는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을 한 새색시가 된 이사강 씨. 모던패밀리에서 보여지는대로 지금 너무 행복하고 달달한 모습 참 보기 좋습니다~ 지금 처럼 행복하게 론 씨와 알콩달콩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