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홍자 나이 학력 노래 진원 열애 홍자 송가인 대결 동영상
TV조선 미스트롯 프로그램이 회를 거듭 할수록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가운데 미스트롯 데스 매치편이 방송된 지난 5회 방송은 시청률이 무려 9.45%를 기록하며 매회 미스트롯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미스트롯 5회 방송에서는 넘사벽으로 불리는 미스트롯 송가인과의 대결을 펼친 가수 홍자가 8:3 이라는 점수로 송가인을 꺽으면서 3라운드에 진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자 송가인 각각 자신의 최고의 무기로 승부를 건 이번 미스트롯 데스매치 무대에서는 고봉산의 '용두산 엘레지'를 선곡하며 역시 본선 1위다운 정통트롯의 무대를 선보인 송가인과 심수봉의 '비나리'를 애절하고 구슬프게 소름돋는 무대를 선보인 홍자의 매력 대결이였죠.
정말 귀호강하게 만들어준 송가인 홍자의 무대에서 모두의 예상을 꺽고 3라운드로 진출하게된 홍자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홍자 송가인 무대는 초강력 우승후보 2명의 무대라며 '사실상 결승전이다' 라는 의견이 많았었죠.
미스트롯 홍자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4세 입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나이 역시 1986년생으로 홍자와 나이가 동갑이죠. 홍자는 과거 방송에서 자신이 성대 용종이 생겨 수술을 하여 10개월동안 말을 못해 노래 부르는 법이 기억나지 않았다고 고백한 적이 있었죠.
가수 홍자는 2012년 '왜 말을 못해'와 '울보야' 등이 수록된 앨범을 내놓으며 데뷔해 각종 축제, 행사 무대에서 경험을 쌓은 실력파 가수인데요. 그 후 2015년 '홍자시대'를 발표, '그대여' 라는 타이틀 곡으로 각종 트로트 차트 상위에 이름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가수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으로 홍자 학력은 경민대학 연극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 홍자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홍자와 공개연애 발표를 했던 가수 겸 배우 진원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진원은 Mnet '슈퍼스타K 2016' 에서 톱 10에 들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진원은 2015년 '고칠게-다시부르기' 싱글을 발표, 엠넷닷컴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었죠. 그리고 이를 홍자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올려 공개적으로 축하를 해준 바 있습니다.
진원씨는 2005년 연기자로 데뷔해 드라마 '최강!울엄마''빅히트''바보엄마''무신' 등에서 활약한 바 있으며 또한 2011년에 '아무렇지 않더라' 2018년 '헤어지던 날' 그리고 최근에 '너만한 여자 없더라'를 발매하였죠. 진원 홍자 둘은 연상 연하 커플로 알려져 있는데요. 홍자 나이는 34세 그리고 진원씨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홍자 진원 커플은 2016년 열애를 공식 인정, 2014년 이전부터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스트롯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보면 데뷔 이후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수 홍자씨. 무명의 시간도 길고 또 성대 수술이라는 아픔으로 공백기간도 길었던 만큼 그 노력 다 보상받을 수 있는 황금기 앞으로 쭉 맞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