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CN 드라마 트랩에 배우 배정남씨가 출연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었었죠. 하지만 배우 배정남씨는 드라마 트랩에 출연한 적이 없으며 현재 tvN 새 예능프로그램 유럽 하숙집 출연을 위해 출국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유의 강한 사투리가 매력적인 배정남인데 사투리를 쓰지 않는 배정남 도플갱어가 트랩에 나와 시청자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드라마 트랩의 광수대장 역 배우는 다름아닌 오창경 씨였습니다. 정말 누가봐도 배정남씨로 착각할 정도로 배정남 오창경 두 배우 너무 닮았네요. 


또 트랩 배정남 도플갱어 오창경씨 헤어스타일도 배정남씨와 비슷하게 출연을 하다보니 더욱 더 오해가 깊어진 것 같습니다. 해외에 나가 있는 배정남씨도 트랩 드라마를 보며 또 연관검색어에 트랩 배정남 하며 자신의 이름이 올라오는걸 보고 많이 당황했을 것 같네요. 


드라마 트랩 속 비리형사인 광수대장을 맡고 있는 오창경씨는 트랩 드라마 속 깔끔하게 넘긴 머리, 콧수염을 기른 모습이 정말 배정남 도플갱어 같은 모습인데요. 배정남 오창경을 본 시청자들은 "트랩에 배정남이 등장한 줄 알았다" "배정남 도플갱어다" 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트랩 오창경 배정남 두분 모두 키도 175cm로 비슷해서 더욱 더 오창경씨를 트랩 배정남으로 오해한 것 같습니다. 배정남 오창경 두 분 나이를 비교해보면 배정남은 83년생으로 37세, 오창경 나이는 75년생 45세로 8살이 더 많습니다. 


사실 배정남씨는 나이에 비해서 주름이 많은 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아마도 헤어스타일, 콧수염, 키와 더불어 주름 떄문에 더 비슷한 느낌이 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트랩 광수대장 역 오창경씨는 배정남씨와 목소리톤도 다르고 학력이 서울예술대학 영화과를 졸업한만큼 연륜에서 느껴지는 연기력이 녹아있는데요. 배정남은 모델 겸 배우로 부산이 고향이며 어려운 학창시절을 보낸걸로 알려져 있죠. 


2000년대 남성 패션 유행의 선두주자였던 배정남 씨 학력은 부산공업고등학교 졸업, 부산경상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하셔서 할머니, 하숙집 할머니 손에서 외롭게 컸다고 하죠. 


미우새 프로그램에서 배정남씨 나오는거 보니 혼자말을 정말 많이 하시더라구요. 미우새 프로그램에서 배정남씨 구제옷가게 방문해서 구제옷거리 구경하시고 너무 재밌으시더라구요. 미우새 배정남 구제옷 산 곳은 일산 식사동 구제거리로 구제 매니아들에게 유명한 곳이죠.  


미우새 배정남 구제옷 쇼핑을 한 일산 구제창고는 동묘와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구제 옷들이 많다고 알려져 있죠. 옷이 산더미 처럼 쌓여 있던 미우새 배정남 구제옷 쇼핑 거리. 일산 식사동 씨카우마트, 가석구제도매공장, 가석무역 , 빈티지 월드, 제일무역 등이 일산 식사동에서 구제옷 살 수 있는 곳들입니다. 


배우 오창경씨는 영화 폰, 운수좋은날, 효자동 이발사, 싸움의 기술, 친정엄마, 7번방의 선물, 파파로티, 들개, 간신, 챔피언 등의 영화에서 단역, 조연 등의 역활을 맡아왔는데요. 아무래도 크게 눈에띄는 역할들이 아니라 눈에 확 띄지 않았던 배우 같습니다. 


그에 비해 배정남씨는 시체가 돌아왔다, 베를린, 마스터, 보완관 등의 영화에 항상 조연으로 출연했었고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도 춘식이 라는 조연으로 출연했었죠. 


아무래도 모델 생활부터 시작해서 배정남씨는 무한도전,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하고 가끔 예능프로그램에서 우리가 많이 봐왔기 떄문에 트랩에서 오창경 씨 출연 시 드라마 속 외모 떄문에 배정남씨로 더 착각했던 것 같습니다. 두 배우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멋진 배우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