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상이몽 2에 메이비 윤상현 커플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죠. 특히 윤상현 메이비 커플의 3층 단독주택이 공개되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김포시에 위치한 윤비부부의 한강이 보이는 3층 단독주택은 3남매가 앞으로 뛰어 놀기에 충분히 넒어보이는 공간이였죠. 


강아지 2마리까지 포함해 총 7식구가 살고있다는 윤비하우스. 메이비는 또한 동상이몽 2에 출연하여 "나는 결혼을 해서 5년동안 30개월을 임신하고 있었다" 며 임신, 출산의 고통을 넌지시 내비췄죠. 


메이비 윤상현 커플은 두분 다 나이가 조금 있는데요. 윤상현씨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윤상현 부인 메이비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메이비 윤상현 나이차는 6살 차이가 나죠. 메이비 윤상현 커플은 2014년 4월 지인 소개로 만나 이듬해 2월 결혼을 했습니다. 


메이비씨 같은 경우 윤상현씨 만큼 커리어가 대단했던 가수 겸 작사가 였는데요. 출산, 육아와 함께 모든 커리어를 중단하고 육아에만 전념하고 있죠. 안그래도 이런 메이비씨 모습에 미안했는지 오늘 동상이몽 방송에 윤상현씨가 메이비씨 과거 라디오 DJ 모습을 보며 "그립지 않느냐" 고 물어보며 눈물을 흘렸죠. 


자신은 어느정도 자기 시간도 있고 한데 아내는 육아에만 전념하는 모습이 안쓰럽고 미안하고 자기 욕심만 챙기는 것 같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힌 윤상현씨. 정말 여자는 아기를 낳고 육아를 시작하면 워킹맘이 되기가 하늘에 별따기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한국 현실부부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윤비부부 같네요. 


메이비씨  본명은 김은지씨죠. 메이비 학력은 창원문성고등학교 졸업, 윤상현씨 학력은 파주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메이비씨는 결혼전 특히 작사가로써 왕성한 활동을 했습니다.



메이비씨의 대표곡들로는 이효리의 '리멤버미' '텐미닛' MC몽의 '너에게 쓰는 편지' '그래도남자니까' 김종국의 '중독' 조성모의 '결혼해주겠니?' 브이원의 '경고' 노을의 '남자라서' SG워너비의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등 여러 유명한 곡들이 메이비의 대표 작사곡들이죠. 


메이비씨가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하며 그녀의 대표곡 작사곡에 따른 저작권료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되었는데요. 메이비씨의 대표곡들 저작권료는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메이비는 저작권료에 대한 과거 인터뷰에서 '그런대로 먹고 살만큼 받고 있다' '저작권료가 많아 집에만 있어도 괜찮다' 라고 언급한 적이 있죠. 


메이비씨 셋째를 출산한지 얼마 안되어 아직 출산 부기가 조금 남아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거 라디오 DJ도 하시고 가수, 작사가 활동할 때는 정말 미모가 어마어마 했죠. 청순하고 청초한 매력을 지닌 메이비씨는 얼굴이 예쁜만큼 성형 논란도 많았는데요. 메이비 성형전 사진이라고 돌아다니는 사진을 보니 눈성형 정도 하신 것 같습니다. 


메이비 성형전 사진을 보면 아무래도 어릴때 젖살이 있어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인데요. 메이비 성형전 에도 이목구비 뚜렸하고 예쁘셨던 것 같습니다. 메이비씨는 과거에 모 방송에 출연해 '나는 원래 마른 체질이라 살이 안찐다' 는 발언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이 발언때문에 메이비 동창들이 인터넷에 메이비 성형전 사진이라며 여러 사진들을 투척했다고 하네요.





윤상현 메이비 윤비커플은 잉꼬부부로 소문 자자한 천생연분 커플인데요. 삼남매와 강아지들과 함께 넓은 집에서 화목하게 사는 모습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윤비커플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