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C 출신 배우 이매리가 자신을 그동안 성추행해왔던 정,재계 인사들을 폭로하겠다는 일명 이매리 미투폭로 기자회견을 예고했는데요. 이매리는 미투폭로 기자회견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매리는 3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부끄러운 줄 알아라. 6년동안 당신들과 싸워왔다. 은폐시키려고 했던 모든자들 또한 공범이다" 라며 이매리에게 술 시중을 강요 및 성추행 했던 모든 정, 재계 인사들을 폭로할 것을 밝혔습니다. 


이매리는 미투폭로 실명까지 공개하며 "당신 악마의 미소를 잊을 수 없다" 고 밝혔는데요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이나 캡처된 사진은 남아있죠. 이매리씨는 현재 카타르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동안 6년, 7년 동안 자신이 당한 성추행 문제들은 혼자 외롭게 싸워왔으나 이번 장자연 사건이 재수사가 이뤄지는 것을 보고 용기를 갖고 나오게 된 것이라고 밝혔죠. 


이매리씨는 미투폭로로 3사람의 실명을 언급했는데요. 이매리가 실명을 언급한 세 사람은 학계 출신 현 정부 장관급 인사, 방송인 출신 전 국회의원, 대기업 임원입니다. 


이매리 미투폭로 대상은 대학원 재학 당시 학계, 정계, 재계 관계자였던 인물들 인데요. 이매리 미투폭로에는 당시 인물들의 직업과 함께 "당신은 죄의식 없는 악마다" " 당신 출세를 위한 대학원 기금마련을 위해 드라마 불공정행위로 피해 본 사람에게 침묵을 강요 압박, 술시중을 들라 했다" 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매리씨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이매리씨는 1994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입사, '장길산' '연개소문' 등에 출연하였으며 신기생뎐 드라마를 마지막으로 방송에서 더이상 볼 수 없었죠. 



이매리는 얼마전 2019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 한국 카타르전에서 카타르편에서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매리는 인터뷰에서 "나는 사실 한국인이지만 카타르의 팬이다. 카타르에 큰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 라고 밝혔죠.  이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카타르가 그렇게 좋으면 카타르로 귀화하세요" 라는 반응을 보였으나 이매리 국적이 카타르가 아닌 한국 국적이죠.




이매리는 4월 초 미투폭로 기자회견을 위해 귀국할 것을 알렸으며 이매리 미투폭로 명단을 발표할 의사를 알렸습니다. 이매리씨는 한국외국어 대학교 인도어, 영어학 학사 취득,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매리는 연관 검색어에 이매리 이혼, 이매리 남편, 이매리 결혼 등이 같이 검색되나 이매리는 사실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죠. 현재 이매리 근황은 국제커뮤니케이터 할동을 하는 회사 '마리얌커뮤니케이션' 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이매리 대표의 마리얌커뮤니케이션은 인도에서 구상중인 홈쇼핑 프로젝트, 특허 관련 사업 등을 진행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이매리씨가 계속 끈을 놓지 않고 있는것이 방송 재기라고 하네요. 




이매리씨가 그동안 방송을 쉴 수 밖에 없던 이유를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 다뤘었는데요. 당시 '신기생뎐' 촬영을 했던 이매리씨는 배역을 위해 600만원을 들여 무용을 배웠는데 부상을 당해 수천만원의 치료비가 들었지만 제작진에게 어떠한 보상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당시 촬영은 잠정 연기되었고 해당 관계자들은 이 사실을 퍼뜨리지 말라고 압박까지 했다고 하네요. 


이매리씨가 예고한 미투폭로 기자회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매리씨가 진심으로 밝히고자 하는 부분은 무엇인지, 어떤 일로 7년동안 분쟁을 해오고 있는지, 묵인되고 있는 사실은 무엇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