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에 손헌수 박수홍이 함께 출연하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요즘 버닝썬 클럽 사건때문에 박수홍에 대한 이미지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닌데 박수홍 방송 출연을 꾸준히 잘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손헌수는 박수홍과 같이 클럽을 다니는 클러버로 미우새에도 동반 출연했던 적이 있는데요. 과거 미우새 박수홍편에서 박수홍이 집에다가 이비자 거품 클럽을 재현했을 때 손헌수가 같이 있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그때 집안을 거품클럽을 만들겠다고 난장판을 만들 때 진짜 속으로 '박수홍 미쳤구나 저거 언제 다치우나' 했었습니다...


손헌수는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뮤지컬배우로도 활동하고 2017년 말에는 '치킨런'을 발매하며 가수활동도 하는 등 다양한 직업들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손헌수는 키가 매우 큰데요. 손헌수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는데 아무래도 마른 체형이다 보니 원래 키보다 더 커보이는 것 같습니다. 


손헌수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박수홍이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0세가 되었죠. 박수홍씨 키도 엄청 커서 183cm가 되죠. 저는 손헌수씨 키가 더 큰 줄 알았는데 박수홍씨가 키가 좀 더 크시네요. 


박수홍씨 손헌수씨가 콜라보로 앨범 발표를 했다고 하죠. 앨범에 노래가 무려 5곡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박수홍씨의 이번 앨범이 놀라운 이유는 바로 이번 앨범이 2집이라는 사실. 


근데 생각해보니 박수홍씨 '쏘리맘' 발매 했던게 미우새를 보다보니 기억이 나기도 하네요. 더욱 놀라운 것은 이번 박수홍 2집에는 자작곡을 포함 전곡에 박수홍씨가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박수홍 손헌수 앨범 노래들로는 'get all right 겟올라잇' '치카리카' birthday' '이맘다해''하나도 안 신나는 노래' 이렇게  5곡이 있네요. 노래는 EDM, 레트로, 펑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로 앨범을 만드신 것 같습니다. 



박수홍씨가 미혼인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인데요 손헌수씨는 결혼을 했다 이혼을 했다 라는 루머가 있더라구요. 물론 손헌수씨는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미혼이시니 이혼한 사실도 없습니다. 손헌수 결혼 이혼은 단순 루머이지 사실이 아니죠. 


손헌수씨 학력은 상일미디어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각종 방송, 영화, 공연 등에 출연한 적이 있죠. 라디오스타에서 손헌수씨는 자신을 박수홍의 부하라고 스스로 칭했죠. 손헌수는 평소 박수홍을 존경하며 지내는 박수홍의 친한 후배라고 하네요. 한편 박수홍씨 학력은 한세대학교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손헌수는 특히 관상을 맹신한다고 라디오스타에서 털어놨는데요. 손헌수가 관상을 맹신하는 이유가 자신의 '코' 모양에 따라 수입이 달라진다며 관상이 엄청 중요하다고 강조했다고 하네요. 


손헌수는 과거 2010년 KBS '스타골든벨 1학년 1반' 에 출연하여 "코를 찝었다" 며 성형 고백을 한 적이 있는데요. 손헌수는 코 성형 고백을 하며 "코 안에 있던 것들을 묶어줬다" 라고 밝혔습니다. 


저는 손헌수씨 코 성형한 줄 몰랐는데 이렇게 과거에 코성형 고백까지 한 적이 있었군요 ㅎㅎ 손헌수 과거 성형전 사진을 보니 아무래도 코가 성형전에는 뭉뚝했는데 성형 후 사진을 보니 날렵해진 것 같기는 하네요 ㅎㅎ 아무쪼록 손헌수 박수홍 두분 앨범 작업 열심히 하신만큼 만족하시는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