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의 새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티저가 4월 12일 첫 공개되면서 아스달 연대기 방영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상승했는데요. 아스달 연대기 티져 속 역대급 캐스팅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 티저 속 인물들은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정말 역대급 캐스팅이죠. 아스달 연대기 티저 속 배우들은 근엄한 장동건의 자태와 날렵한 눈초리의 송중기 우아한 매력의 두 여배우 김지원 김옥빈까지 정말 너무 기대되는 아스달 연대기 입니다. 



아스달 연대기 내용은 상고시대 문명과 국가의 탄생을 다룬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스달 연대기는 가상의 땅 '아스' 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tvN 드라마 '자백' 의 후속 드라마로 6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죠. 


아스달 연대기의 배경이 되는 상고시대 뜻은 일반적으로 아주 먼 옛날을 가리키는 말로 태고, 상세, 상대 라고도 하며 역사상 시대 구분에 있어 문헌을 가지는 한 가장 오래된 옛날로 선사시대 다음의 고대를 뜻합니다. 



아스달 연대기의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강렬한 15초' 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주연의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연대기는 한국 최초로 시도하는 상고시대 문명을 다룬 내용의 고대 인류 사극이라고 하네요. '아스' 라는 가상의 땅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 화합,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이 어떻게 방영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아스달연대기 티저를 보면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레이션 '생명을 해치면서 채워지는 욕망' '그 누구도 믿어서는 안돼' 가 나오는데요. 정말 아스달 연대기 티저 나레이션 덕분인지 더 어떤 내용이 방영될지 궁금해집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또한 기존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상미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2일 공개된 아스달 연대기 티저만 봐도 영상미의 차이점을 확실히 볼 수 있죠. 


초대형 스케일과 참신한 시도로 압도적인 대자연의 풍광을 선보이는 아스달 연대기는 장동건의 강렬하며 중엄한 연기, 낯설지만 호기심을 자극하는 분장을 하고 있는 송중기와 김지원, 신비로운 비주얼을 보여주는 김옥빈까지 더해저 역대급 캐스팅, 내용을 통해 더욱 더 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에 거대 세트장을 짓고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 집필의 사극계 거장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집필하고 '미생' '시그널' '나의아저씨' 김원석 PD가 연출하여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아스달 연대기는 외국 드라마들처럼 시즌제로 제작하는 것 역시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아스달 연대기는 도시였던 아스달을 나라로 만들어가는 영웅 그리고 반영웅 사이의 갈등을 그리는 내용이라고 하죠. 아스달 연대기는 한국판 '왕좌의 게임' 으로 제작비만 무려 400억이 투입되었다고 합니다. 아스달 연대기를 제작하는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은 CJ ENM의 자회사죠. 제작비가 400억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


현재 아스달 연대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가운데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은 '아스달 연대기' 세트장을 비롯하여 관광, 게임, 애니메이션, VR, 굿즈 상품 등 IP 사업 확대를 동시 진행해 글로벌 스튜디오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스달 연대기가 몇부작인지 벌써부터 관심이 많은데요 아스달 연대기는 총 18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6월 1일부터 7월 28일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방송 예정입니다.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의 초호화 역대급 캐스팅에 내로라하는 작가들과 PD, 특급 비주얼과 영상미를 자랑하며 제작비 400억이 투입되었다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빨리 TV로 아스달 연대기 본방 사수하고 싶네요~!!! 정말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의 계획대로 글로벌한 드라마로 전세계에 자리매김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