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모델 방성훈의 활약과 기안84의 패션쇼 노매너 행동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늘 재밌게 보고있는 나혼자산다에 오늘은 잔나비 멤버 최정훈이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잔나비 최정훈이 여전히 추억 속 2G 핸드폰을 쓰는 모습, MP3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모습 등 그의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라이프스타일이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레트로 하면 이시언이었는데 이시언을 능가할 또 한명의 레트로 감성 출연자가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ㅎㅎ


잔나비 최정훈은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틈틈이 시집을 읽고, 시를 읊으며 악상을 떠올리고, 연필을 굳이 깍아 사용하는 듯 마치 시간을 거스르는 듯한 독특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사실 현대 기술이 발전하면 할수록 한편으로 옛날 감성, 추억에 대한 본능적인 끌림이 있기 마련인데 왠지 그런 반가움과 아련함이 떠오를 것 같아 오늘 나혼자산다 잔나비 최정훈 편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워낙 라이브를 잘하고 감성 충만한 인디 밴드로 유명한 잔나비는 5인조 남성밴드인데요. 잔나비 밴드는 보컬&리더 최정훈, 키보드 유영현, 기타 김도형, 베이스 장경준, 드럼 윤결 이렇게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맴버들 모두 분당에 살던 동갑내기 92년생 원숭이띠 친구들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짓게된 이름이 잔나비. 잔나비 뜻은 원래 일부 속담에서 '원숭이'를 이르는 말로도 사용되는 원숭이의 강원, 충북 지역 방언이죠. 


잔나비는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케트'로 데뷔했고 유명한 추천 노래들로는 '로켓트'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She' '꿈나라 별나라' '우리애는요' 등이 있습니다. 


인디밴드 잔나비는 특히 최정훈의 목소리와 매력때문에 더욱 더 유명해진 밴드인데요. 잔나비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잔나비 최정훈 학력은 야탑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죠. 잔나비 최정훈은 전교 6등을 할 정도로 공부를 잘했다고 합니다 ㅎㅎ 


잔나비 최정훈은 복면가왕에 '진저맨' 으로 출연한적이 있는데요. 독특한 레트로 감성 목소리에 이윤석씨가 최정훈씨 목소리를 맞춰버렸죠. 외모도 훈훈한 잔나비 최정훈씨 오늘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의 활약 너무 기대됩니다. 


잔나비 최정훈씨 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잔나비 최정훈 키가 정확히 공개되진 않았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키가 170 후반, 178cm 정도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잔나비 최정훈씨는 연관 검색어에 소유씨가 뜨는데요. 최정훈 소유가 같이 검색되는 이유는 3월 5일 방송된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 에서 잔나비 최정훈씨가 소유와 한 팀이 되어 영화 '스타 이즈 본' 의 OST 삽입곡 'Shallow'를 같이 불러서 였죠. 최정훈 소유의 서로 배려하는 모습과 완벽한 하모니는 많은 호평을 받았었습니다.

 

최정훈은 또한 입맞춤 프로그램에서 씨스타 시절 소유의 팬이였다며 씨스타 맴버 중 "누나를 제일 좋아했었다" 라고 고백하기도 했죠. 최정훈은 소유에게 "무서울 것 같다" 고 털어놓으면서도 제작진과의 인터뷰 때 "강한 여성에게 매력을 느꼈다" 며 이상형으로 소유를 꼽은 바 있습니다. 


최정훈씨는 연관검색어에 손연재씨도 같이 뜨는데요. 최정훈 손연재가 열애설이 있거나 했던 것은 아니구요 단지 손연재씨가 FT아일랜드 전 멤버이자 빅뱅 승리 단톡방 멤버로 현재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최종훈씨와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이름이 비슷하여 최정훈 손연재가 같이 연관검색어에 있는 것이라고 하네요. 


독특한 분위기와 매력으로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는 훈훈한 인디밴드 잔나비.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리더이자 메인 보컬 최정훈씨. 요즘 방송에서 자주 뵙게 되어 너무 좋은 최정훈씨 앞으로도 나혼자산다 고정으로 계속 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