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겸 탤런트인 김진경과 크루셜스타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진경과 가수 크루셜스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진경 크루셜스타는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으며 두 사람은 패션, 그림 등 공통 관심사가 많아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열애 소식이 공개되며 지난 4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원정대 프로그램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두 사람이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했던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사진 속 두 사람은 1년 차 연인답게 풋풋하고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모델 겸 탤런트 김진경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입니다. 본명이 박세윤인 크루셜스타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죠. 김진경씨와 크루셜스타는 나이 차이가 8살이 납니다.


김진경은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우리결혼했어요 시즌 4' '정글의 법칙' 드라마 '안단테' 등에 출연했었죠. 


김진경씨 학력은 한림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를 전공, 졸업 후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크루셜스타 학력은 부경대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를 나와 1인 기획사로써 VAKER를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루셜스타는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 으로 데뷔, '쇼미더머니 4'에 출연하여 래퍼 그레이, 기리보이 등과 함께 작업을 했습니다. 또한 크루셜스타의 아버지가 유명 서양화가인 박항률 화백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크루셜스타는 쇼미더머니 출연에서도 엄친아 래퍼로 알려진 이유에 대해 "엄친아는 아니고 아버지가 유명하신 화백이라 그런말이 나오는 것 같다. 엄마, 누나, 형이 그림을 그린다. 나도 원래 그림 쪽으로 가려고 했다가 재미가 없어서 (그만뒀다)" 라고 해명했었죠. 


크루셜스타의 아버지 박항률 화백은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회화과와 홍익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셨고 현재는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회화과 교수로 재직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크루셜스타는 2013년부터 2015년까지 가수 헤이즈와 열애를 했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헤이즈가 활동하기 전 크루셜스타 공연장을 찾은 뒤 인연이 닿아 연인으로 발전, 그러나 헤이즈가 '언프리티 랩스타2' 에 나오면서 두 사람은 수개월 전 연인 사이를 정리하고 동료로 지내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진경씨는 도수코 출신답게 몸매가 어마어마 한데요. 김진경씨 키는 172.5cm로 알려져 있으며 몸무게는 54kg 이라고 합니다. 2012년 도수코 시즌3 출연 당시에는 한창 중학교 3학년을 재학하고 있을 16살의 나이였죠. 김진경씨는 허리가 20cm라고 하네요. 모델답게 관리를 엄청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김진경씨는 큰 키, 날씬한 몸매,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김진경씨 비키니 사진들도 화제인데요. 아무래도 몸매가 좋다보니 비키니 역시 아주 잘 어울리는 모델인 것 같습니다. 



김진경 크루셜스타 두 사람 열애 기간이 1년이 되었다고 하니 아직도 풋풋하고 설레임 가득한 커플이겠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달달한 사랑 이어가시길 바라며 결혼 소식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두 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