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 우리 새끼' 프로그램에 스페셜 MC 로 원조 바비인형이라고 불리는 '한채영' 씨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영화배우 한채영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배우 한채영 씨는 오늘 미우새 프로그램에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혔는데요. 한채영 씨는 연예계 데뷔를 개그맨 전유성 씨를 통해 캐스팅 되어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죠. 


한채영 씨는 "고등학교 졸업 후 우연히 한국에 놀러왔었는데 인사동에서 우연히 들어간 카페 주인이 전유성이었다" 고 말하며 전유성 씨가 첫 매니저를 소개해주고 얼떨결에 광고 촬영을 하게 되면서 연예계 활동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채영 씨는 오늘 미우새 프로그램에서 친언니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한채영 씨 언니 사진이 공개되며 친언니에 대한 궁금증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채영 씨의 친언니는 연년생이며 어릴 때는 언니가 인기가 더 많고 한채영 씨도 '세라 동생' 으로 불리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서장훈 씨는 한채영 씨 언니 사진이 공개되자 "키나 전체적인 느낌이나 다 비슷하냐" 라고 궁금해 했고 한채영은 "키는 더 크다. 저는 168cm 인데 언니는 176cm 이다" 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신동엽 씨가 "혹시 결혼은 하셨냐. 서장훈 씨가 너무 관심을 보인다" 라고 너스레를 떨었지만 안타깝게도 한채영 씨 언니는 결혼을 하셨다고 하네요 ㅎㅎ 

한채영 씨는 2014년 '해피투게더3'에 출연 당시에도 언니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한채영씨는 "나는 학교에서 튀지 않는 아이였다. 언니가 더 튀어서 그랬다. 언니가 모델처럼 생겼고 키도 크다." 고 밝히며 "언니는 현재 주부이며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다." 라고 밝혔죠. 


한채영 씨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한채영 씨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으며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 로 데뷔를 했죠. 한채영 씨의 영어 본명은 Rachel Kim 이며 고향은 인천 출생이지만 부모님이 대구 출생이시고 또 한채영 씨도 어린시절 대구에서 지내 대구 출생으로 보는 사람도 많다고 하네요. 

한채영 씨는 어린 나이에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시카고에서 글렌브룩 사우스 고등학교 Glenbrook South High School 를 졸업했습니다. 이 시기에 미국으로 가족이 완전이 이민을 가 미국 시민권을 따며 한국 국적은 포기, 미국 국적을 소유하고 계시죠. 


한채영 씨가 출연한 드라마 작품들로는 '가을동화' '북경 내사랑' '쾌걸 춘향' '마이걸' '불꽃놀이' '꽃보다 남자'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예쁜 남자' '신과의 약속' 등이 있으며 영화는 '와일드 카드' '굿모닝 프레지던트' '실종:택시 납치 사건' 등이 있습니다. 

한채영 씨는 2007년 사업가 최동준 씨와 결혼을 했는데요. 당시 한채영 씨 나이가 28세 였죠. 한채영 최동준 씨 결혼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최동준 씨가 한채영 씨에게 결혼 선물로 무려 5캐럿 다이아몬드 반지와 2억원 상당의 스포츠카를 선물한 것이 알려지며 엄청난 화제가 됐었습니다. 당시 최동준 씨 나이는 32세로 한채영 씨와 나이 차이는 4살 차이가 나죠. 


최동준 한채영 부부는 신혼집을 청담동에서 시작했는데요. 신혼집이 158평 크기에 매매가가 약 40억 정도라고 하죠. 한채영 씨의 남편 최동준 씨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이며 미국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한채영 씨와는 결혼 전에도 8년 정도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하며 결혼 전 1년 연애 후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한채영 씨 남편 최동준 씨는 결혼 당시 외국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하죠. 한채영 씨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적이 있는데요. 한채영 씨는 '다시 태어나도 지금 남편과 결혼할 생각이 있느냐' 는 다소 진부한 질문에 '당연히요.' 라고 대답하며 남편에 대한 마음을 솔직히 표현한 바 있습니다. 

현재 한채영 씨 남편 최동준 씨는 소프트웨어, 어플, 홈페이지 제작사 인 '에이치비케이'의 대표로 알려져 있죠. 또한 한채영 씨 남편 최동준 씨는 메드케어 부사장 직 역시 겸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채영 최동준 부부 슬하에는 7살 아들 1명이 있죠.


한채영 씨는 워낙 타고난 글래머 몸매 때문에 어린 시절 해왔던 피겨스케이팅까지 포기해야 했다고 하는데요. 한채영 씨는 마른 체형에 글래머 몸매로 '한국의 바비인형' 으로 불리는 국민 배우 이시죠. 한채영 씨 너무 오랜만에 이렇게 방송에 나오셔서 너무 반가운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한채영 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