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부일체 프로그램에 이상화 스피드스케이팅선수가 출연했는데요. 이상화 선수는 작년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은메달, 그전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500m 금메달 그리고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차지하는 등 정말 그 활약이 대단했던 선수입니다. 



오늘 집사부일체 를 보는데 너무 반가운 이상화 선수가 나오더라구요 근데 집사부일체 이상화 씨 얼굴이 너무 변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뒤늦게 이상화 선수가 눈 쌍커풀 수술 한 것을 밝혔는데요. 




같은 여자로써 집사부일체 이상화 선수 쌍커풀 수술 너무 잘된 것 같습니다! 너무 예뻐지셔서 몰라볼 뻔 했습니다. 집사부일체 에서도 양세형이 "아름다워지셨다" 라고 넌지시 운을 띄우자 집사부일체 이상화 선수가 "저 살짝 눈 찝었다" 하며 당당하게 눈 쌍커풀 성형 수술을 고백했습니다. 



선수생활을 할 때는 이상화 선수도 여자이지만 맨얼굴에 몸과 마음 온 정신을 경기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당연히 이쁜 얼굴에도 아무 화장 못하고 TV에 뉴스에 그동안 많이 비춰졌었죠. 그래서 국민들 입장에서는 이상화 선수의 꾸밈없는 네추럴한 모습이 훨씬 많이 익숙하기에 오늘 집사부일체 에 출연하신 이상화 선수의 모습이 낯설었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상화 선수도 집사부일체 에서 성형수술 고백을 한 것이 너무 눈에 띄게 이전과 차이가 나서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화 선수 눈 쌍커풀 성형전 에는 사실 코에 점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자세히 보니 코 에 있는 점은 예전부터 있는 점이더라구요. 



여자들은 코에 전지현씨, 고소영씨 처럼 미인점을 인위적으로 박기도 하거든요. 집사부일체 이상화 선수가 눈 쌍커풀 수술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많은 누리꾼들이 이상화 씨 입술 필러도 같이 한 것 같다고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입술 필러가 엄청 인위적이게 보일 수 있는데 집사부일체 이상화 선수 이제 눈 쌍커풀 수술을 통해 이목구비가 성형전 보다 훨씬 뚜렷해져서 입술 필러도 너무 자연스럽게 보이네요. 여러모로 성공적인 성형수술 결과 같습니다! 


집사부일체 에 출연한 이상화 선수에게 은퇴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능력이 되는 한 링크에 서고 싶어 아직 은퇴를 안하고 있다. 무릎이 안좋아 현재는 재활훈련을 하고 있는 중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살도 많이 빠지신 것 같고 얼굴도 너무 이뻐지신 집사부일체 이상화 선수! 지금도 자신감 100% 이시지만 앞으로도 그 당당한 매력으로 빙판 위를 훨훨 날아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