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김용명

펀티스토리 2019. 11. 13. 16:56


오늘 라디오스타 프로그램에는 장성규, 솔비, 던, 김용명 씨가 출연하여 '투 머치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라디오스타 출연자 중에서도 연극배우이자 개그맨 김용명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극배우이자 개그맨 김용명 씨는 최근 '아내의 맛'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용명 씨는 연극배우, 개그맨, 그리고 교수직 역시 역임하고 계십니다. 

개그맨 김용명 씨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입니다. 키는 181cm이며 학력은 광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셨죠. 개그맨 김용명씨는 2004년 SBS 웃찾사를 통해 데뷔를 했는데요. 2006년 '누나누나' 라는 웃찾사 코너를 통해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개그맨 김용명 씨는 웃찾사 이후 '개그투나잇' 에서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코미디빅리그' 에서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2017년에는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교수로 임명되어 현재 교수직 역시 역임하고 계시죠. 

김용명 씨는 2015년 일반인 S그룹 회사원 아내를 만나 결혼을 해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5살의 나이 차이가 나며 5살 연하 아내와 김용명 씨 슬하에는 2녀를 두고 계시죠. 


김용명 씨는 자신의 터닝포인트로 '2015년 결혼' 을 꼽았는데요. 결혼으로 삶이 안정되었고 일이 일사천리로 잘 풀리고 잘 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딸들이 생기면서 더 잘됐다고 밝히기도 했죠. 최근 김용명 씨는 아내와 함께 '아내의 맛'에 출여하며 귀농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유의 유쾌함을 선사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용명 씨는 '박명수의 라디오쇼' 에 출연하여 "주변에서 많이 알아봐 주시고 집에 가면 위상이 달라졌다" 라고 밝혔는데요. 이와 더불어 김용명 씨는 "아내가 신발 정리도 해주고 신체적 대우가 달라졌다" 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죠. 또한 김용명 씨는 "주말에 행사를 갔다오면 생강차에 홍삼을 살짝 타서 꿀까지 넣어준다" 며 아내의 내조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용명 씨는 '박명수의 라디오쇼' 에서 아내와 결혼과 관련하여 정정하고 싶은 사실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김용명 씨는 "아내와 클럽에서 만나 6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하는데 맞지만 억울하다" 라며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김용명 씨는 "내가 클럽, EDM, DJ 들의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하는데, 우연찮게 클럽에 생일파티로 온 아내를 봤다. 등을 기둥에 기대고 있더라. 가만히 있기도 그래서 물과 술을 건넸고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게 끝이였다. 몇몇 기사에서 클럽에서 만난 여성과 6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하는데 사실 8-9개월 만나다 결혼했다" 고 해명했죠. 

김용명 씨는 또한 "아내가 이 얘기를 한 번만 더 하면 날 죽이겠다고 했다" 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는 김용명 씨의 아내는 김용명 씨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을 때 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용명 씨는 "사실 나는 연애를 많이 하지 않았고 여자를 다루는 법을 몰랐다. 아내가 그 모습을 보고 내가 몇 개월을 쫓아다녔더니 7개월만에 결혼하게 됐다" 고 털어놨죠. 


오늘 라디오스타 프로그램에 김용명 씨가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용명 씨 아내와 예쁜 두 딸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 다양한 방송 활동 이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용명 씨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가람 누구?  (0) 2019.11.15
솔라 누구?  (1) 2019.11.14
박선영♥최성국  (0) 2019.11.12
천정명 결혼?  (0) 2019.11.11
아이비  (0) 2019.1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