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이용진씨가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서 여자친구한테 한 프로포즈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개그맨 이용진씨는 7년동안 사귀어 왔던 여자친구와 4월 14일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렸죠. 


개그맨 이용진씨 절친인 양세형씨에 의하면 이용진 여자친구는 '굉장히 현명하고 올바른 친구' 라고 하네요. 양세형은 이용진 여자친구에 대해 "그 사람이 만지면 여기 스튜디오에 있는 어떤 것도 다 다이아몬드가 된다" "이용진의 모난 부분을 깎아줄 수 있는 친구다" 라며 이용진 예비신부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개그맨 이용진씨는 덤덤하게 프로포즈를 한 사연을 공개했는데요. 여자친구가 이용진씨 집에 놀러왔을 때 선물받았던 꽃 한송이가 있어 그 꽃을 주며 문득 결혼해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이용진씨는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서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지 프로포즈 후 꺼이꺼이 울었다고 합니다. 


반면 프로포즈를 받은 여자친구는 웃고있었다고 하네요. 즉흥적인 프로포즈의 주인공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이용진 예비신부는 이용진씨와 얼마전 웨딩화보도 찍었는데요. 웨딩화보에는 옆모습만 살짝 공개된 사진이지만 예비신부가 너무 단아하고 이뻐보이네요. 


개그맨 이용진씨는 결혼 발표 전 여러 개그우먼들의 대시를 받으며 그 인기를 알린바가 있죠. 이용진씨는 '개그우먼들에게 이상형 1위'로 꼽힐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유명하죠. 


실제로 개그우먼 정주리, 장도연이 이용진을 좋아했었다고 밝혔고 또 여성래퍼 자이언트핑크 역시 이용진씨에게 공개 구애를 하면서 큰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러나 이용진은 여자친구가 있어 이 모든 여자 연예인들을 뿌리치고 마침내 4월 결혼에 골인. 


전참시 이용진씨는  눈빛만으로 통하는 3년차 매니저와 함께 전참시에 출연하며 '허세스웨그'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용진씨가 특유의 이해하기 힘든 행동을 평소에 많이 하며 '스웨그' 라고 외쳐대니 이용진 매니저는 "형을 3년을 봤지만 아직도 형을 잘 모르겠어요" 라며 이용진의 특이한 행동들에 대해 폭로했죠. 


4차원적인 매력, 허세 끼가 다분한 이용진씨는 1985년생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이용진 키는 175cm 이며 학력은 삼일공업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이용진은 2004년 '웃찾사'를 통해 데뷔, '왜이래' '거침없이 킥킥킥' '웅이아버지' 등에서 활약을 했었죠. 


이용진씨는 그동안 방송에서 사귀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자주 언급했었는데요. 이용진씨는 드디어 4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일반인 예비신부와 가족,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비공개 혼례를 치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용진씨는 또한 속초에 이용진씨가 운영하는 횟집이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죠. 이용진씨가 운영하는 횟집 이름은 '960횟집' 이라는 곳으로 방송에도 나온적이 있고 특히 물회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용진 속초 식당 960횟집은 월 매출이 무려 1억을 찍을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횟집으로 유명합니다. 속초 인근에서는 손님들이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소문난 횟집이라고 하죠. 지금은 이용진 부모님이 운영을 대신 맡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용진씨는 1박 2일에 출연하고 있던 중에 정준영 몰카 사건으로 1박2일 프로그램이 무기한 제작 중단이 되어 현재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는 모습만 볼 수 있는데요. 최근 연예계가 시끄러워 결혼 소식을 알리기가 괜히 미안했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축하받을건 받아야지요 이용진씨. 7년이나 한결같은 연애를 하고 또 그 많은 유혹들을 뿌리치고 이뤄낸 결과이니 만큼 이용진씨 예비신부와 아주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