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영화배우 육진수씨가 23일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해 화제가된 바 있는데요. 육진수씨는 이날 아내와 각방을 쓴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인 만큼 육진수 씨 보기에는 살짝 무섭게 보이는 인상인데요. 육진수씨는 동치미 방송에서 "외모는 우락부락하지만 누나들과 커서 굉장히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면도 있다" 고 자신을 소개했죠. 


동치미에 출연한 육진수씨는 육진수아내 이한나씨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육진수씨는 "아내가 어릴때 결혼해 고생을 많이했다. 처음엔 내가 완전히 리드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아내가 리드했다. 점점 눈치보는 나를 발견하고 속상했다" 라고 털어놨죠. 



육진수씨는 또한 한 때 이혼 루머까지 있었는데요. 그 이유가 보름동안 서로 할 말만 하고 대화를 안했다고 하죠. 진짜 남자가 뭔지 보여주려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며 보름 동안 거의 말 안하고 각방까지 쓰기 시작했었다고 하네요. 근데 또 보름이 지나니까 너무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미끼를 던지니 육진수아내가 흰 종이와 볼펜을 건넸다고 합니다.


육진수아내는 "화해하고 싶으면 각서를 써라" 라고 말했고 육진수는 아내에게 "어떻게 쓰면 돼" 라고 물으며 자연스레 화해했다고 하죠. 뭐 각서를 쓴 뒤로부터 육진수씨네 가정에 평화가 왔다고 하니 육진수아내의 현명한 해결 방법이였던 것 같네요. 


육진수씨는 갑자기 돌발 영상편지를 육진수아내에게 보내서 엉뚱하고 재밌는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육진수씨가 사랑하는 아내 이한나씨는 직업이 모델이죠. 육진수씨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육진수아내 이한나씨는 1984년생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육진수씨와 육진수아내 모델 이한나씨는 8살 나이 차이가 나는데요. 육진수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것도 보이질 않던 젊은 시절 천사 와이프를 만나서 저는 복이 많습니다" 라고 와이프와의 사진을 올리며 아내를 언급한 적이 있죠. 육진수씨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yook_jin_soo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yook_jin_soo/



결혼 당시 육진수아내 분이 21세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윤진수씨 말대로 아내분이 나이가 많이 어리셨네요. 당시 육진수의 미녀의 아내 이한나 씨는 CJ홈쇼핑 모델 활동을 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지금은 두 아들의 아빠, 엄마이신 윤진수 이한나 커플이죠.  



육진수아내 이한나씨는 뛰어난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육진수씨 만큼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육진수아내 분이 모델이신 만큼 몸매도 뛰어나시고 미모도 뛰어나셔서 육진수 이한나 커플을 흔히 미녀와 야수 커플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ㅎㅎ




파이터 출신 영화배우 육진수씨가 왜 아내를 칭찬하고 자신이 복이 많다고 칭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너무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소유하신 육진수아내 이한나씨. 한때 이혼 루머도 있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잘 살고 있다고 하니 육진수씨 이한나씨 앞으로도 두 분 행복한 결혼 생활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