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자매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특히 홍선영 언니와 홍진영의 꾸밈없어 보이는 관계, 먹방, 화음 등 참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일부 시청자분들께서는 너무 먹방이 심하다, 똑같은 문제가 계속 반복되니 재미 없다, 지루하다 등의 의견을 말씀하시더라구요. 오늘은 김종국씨와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홍진영 씨의 학벌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홍진영씨는 2007년 스완이라는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했으나 노래 발표 2달 후 소속사가 파산이 나서 사실상 걸그룹이 해체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너무도 유명한 '사랑의 배터리' 라는 곡으로 장윤정을 잇는 제 2대 트로트 여왕으로 부상하게 됩니다. 








홍진영씨는 광주 동구 서석동에서 태어났으며 1985년생입니다. 올해 만 33세 소띠인 홍진영씨는 홍진영씨와 5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진영 씨는 홍진영 씨의 학벌 때문에도 논란이 많이 있었죠. 외모도 예쁘고, 몸매도 예쁘고, 무엇보다 애교도 많은데 학벌 역시 좋아 핫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진영 씨의 학벌 을 살펴보면 광주 소재 조선대학교 여자중학교를 졸업하고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 졸업, 그 이후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학사과정을 밟습니다. 그러나 홍진영 씨의 학벌을 높게 보는 이유는 홍진영씨가 조선대학교 무역학을 석사과정과 박사과정까지 이수하였기 때문이죠. 




이렇게 무역을 박사과정까지 밟은 홍진영씨가 트로트의 여왕이 되기까지 참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으리라 예상됩니다. 가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홍진영씨가 보이는 눈물을 보면 그동안 많은 고생을 했으리라 짐작이 가게 됩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하는 말처럼 가끔은 홍선영씨 먹방과 홍진영씨가 나무라는 모습만 반복되는 미우새 장면들이 좀 지루한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솔직 당당한 진짜 리얼 자매 모습과 어디서도 듣기 힘든 자매의 환상의 화음은 시청자로 하여금 홍자매를 응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학벌 도 너무 좋고, 여러 탤런트가 많은 홍진영씨 앞으로도 TV에서 자주 뵙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