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가 지난 미우새 에서 홍진영팀 맴버들 다 같이 모여 회식을 하는 자리를 갖었죠. 거기서 단연 돋보였던 홍진영 씨 언니 홍선영씨의 곱창 먹방이 단연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우새 에서 홍선영 씨는 곱창이 나왔을 때 곱창 을 잘게 잘게 썰지 말고 손가락 크기로 썰어달라고 아주머님께 주문을 했죠. 2019년 새해에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겠다고 다짐했던 홍선영 씨. 이렇게 곱창을 좋아하고 맛있게 먹는데 미우새 에서 했던 다이어트 결심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특히 또 미우새 에서 홍선영씨는 곱창을 먹을 때 손가락 크기의 잘 익은 곱창을 소스에 찍어 볶은 열무를 얹고 아삭한 무채랑 같이 삼합으로 먹으면 안성맞춤이라며 홍진영 씨 팀 스텝들에게 맛있게 먹는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죠. 






미우새 에서 홍선영씨가 말한 곱창 먹는 방법대로 먹은 스텝들이 너무 맛있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곱창을 떠나 아침 삼겹살, 수제비, 어묵, 떡볶기, 순대꼬치 등 홍선영씨 먹는 먹방 모습 보면 저는 개인적으로 귀엽더라구요. 홍선영씨 먹방 관련 명언 모음도 나오고 있죠. 





이렇게 사랑스러운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 에게도 힘든 때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악플 때문이라고 합니다. 가끔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이런말 저런말 인터넷에 올리는 사람들이 많죠. 막상 그 말을 듣는 당사자의 심정은 전혀 헤아리지 않고 하고 싶은 말은 더 비꼬아서 하는 사람들 말입니다. 





미우새 홍선영 홍진영 홍자매 같은 경우도 특히 홍선영씨는 나 갖고 뭐라고 하는건 상관 없지만 가족들 까지 언급해가며 악플을 다는 것은 너무 슬프다고 했죠. 유명한 연예인의 가족으로써 한국에서 살아가는 고충 역시 클 것이라 생각됩니다. 사실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싫으면 안보면 그만일 것을 그렇게 악플을 달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한편 미우새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가 갖었던 신년회 곱창 집은 서울 삼성원조양곱창 집입니다. 화사 곱창 먹방 이후 새롭게 떠오른 신흥 모델 홍선영 씨 앞으로도 재밌는 방송 먹방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