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가 2017년 12월 9일 필리핀의 팔라완 섬에서 6억을 들여 했었던 생일 파티가 사실은 버닝썬 투자자 유치 및 사업 설명회 개념으로 진행되었던 파티라는 내용이 지난 그것이알고싶다 버닝썬 편에서 나왔었죠. 


현재 경찰은 승리 생일파티 명단을 확보하여 초대 되었던 업소 여성들을 소환하여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당시 팔라완 승리 생일파티에서 성매매가 이뤄졌는지, 승리 생일파티를 간 대가가 있었는지 등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승리가 6억을 들여 호화로운 생일파티를 즐겼던 인원은 총 150명. 그 중 승리는 생일파티 명단을 'VIP' 명단과 '게스트' 명단으로 나눴는데요. 승리 생일파티 명단 VIP 손님들은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서 활동하는 재력가들, 홍콩 유력 정치인과 재력가 아들, 대만배우, 싱가포르 배우, 야구선수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승리 생일파티 '게스트' 명단에는 역삼동 F룸살롱 부장을 포함한 9명의 업소 여성들, 대만에서 활동하는 모델 9명, 국내 모델 선발대회 출신 SNS 스타, 일반인 등도 명단에 있었다고 하네요. 현재 승리가 초대한 명단 속 업소 여성들에 대하여 왜 이들을 초대했는지, 업소 여성들이 초대된 대가가 있었는지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는데요. 승리는 이에 대해 단순히 모든 생일파티 참석자 비용을 자신이 지급했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매매가 의심되는 진술을 경찰이 어느정도 확보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경찰 측은 좀 더 확실한 입증을 하기 위해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F룸살롱에서 근무한 적이 있는 업소 여성의 진술에 따르면 "승리와 이문호가 업소에 자주 왔었다. 필리핀 섬을 통째로 빌려 생일파티 한다고 자랑을 하면서 물좋은 언니들만 초대하는데 같이 가자고 했다" 라고 밝혔죠. 


예쁜 룸살롱 언니들만 초대했던 승리 생일파티 명단에는 F룸살롱 업소 여성만 10명, 그 외에 다른 쩜오, 텐프로 여성들도 승리 생일파티 명단에 있었다고 합니다. 생일파티에 참석하는 여행 경비는 전액 승리가 부담 대신 조건은 무조건 물 좋은 예쁜 언니여야함....


당시 승리 생일파티에 참석했던 B씨는 생일파티 현장에 대해 설명을 했는데요. B씨는 "마치 강남 클럽을 옮겨놓은 것 같았다. 어떤 눈치도 보지 않고 광란의 밤을 보냈다" 며 마약 투약에 관한 질문에는 "그들만의 세상이였다. 어떤 일이 일어나도 모른다. 완벽하게 보안이 이뤄졌고 (풀빌라에서) 약을 했다는 소문도 들었다" 라고 밝혔습니다. 


각 나라별 재력가들, 배우들, 한국 룸살롱 여성 종업원들, 대만 모델 게스트팀, 국내 모델 SNS 스타들 등 승리 생일파티 명단 속 게스트들의 필리핀 왕복항공료, 팔라완 리조트 숙박료, 룸서비스, 샴페인 등 모든 술값까지 모두 지불했다는 승리. 승리는 생일파티에 6억원을 들였다고 알려져 있으며 그날 불꽃놀이 비용만 2000만원 정도 였다고 하네요. 


승리 초호화 생일파티가 있고 2개월 후 승리는 이문호와 함께 버닝썬을 오픈했죠. 물론 생일파티에서 대만 큰손 린사모의 투자를 이끌어냈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승리는 성매매 정황에 대해 아니라고 하지만 경찰은 관련자들을 여러명 불러 조사한 결과 성접대 관련 정황이 있었다는 진술을 이미 일부 확보한 상태입니다. 경찰은 또한 승리, 유인석, 이문호 등 버닝썬 관련 인물들이 팔라완 외 다른 장소에서도 성매매가 있었다는 진술 역시 확보했다고 전했죠. 



강남 클럽 버닝썬의 사업설명회이자 단합파티였던 승리의 초호화 팔라완 생일파티 그리고 생일파티 명단 속 사람들. 승리는 정말 단순히 자신의 생일 파티를 위해 여행 경비 포함 총 6억원을 쓴 것인지, 업소 여성들 및 모델들을 왜 그렇게 많이 초대를 했던 건지, 생일파티에서도 마약 투약이 있었는지 등 경찰은 계속 버닝썬 게이트를 수사하고 있는 중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