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라미란씨가 오늘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분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배우 라미란씨와 라미란씨 남편 김진구씨 라미란씨 고향 키 등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참시에 출연하는 배우 라미란씨는 1년 365일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면 할수록 더 먹어야 한다는 것이 라미란씨의 다이어트 철학입니다 ㅎㅎ 과거 라미란씨는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마른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는 다이어트 방법을 "다이어트 약을 먹고 다이어트를 했다. 그래서 적극 추천할 방법은 아니다" 라고 솔직히 밝힌 바 있죠. 


라미란씨는 30세에 다소 늦은 나이에 배우로 데뷔했는데요. 라미란씨는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오수희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됩니다. 배우 라미란씨는 늘 대체 불가능한 배우라는 이미지로 항상 찰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영화 걸캅스의 첫 주연 역할을 맡게 되었다고 하죠. 


배우 라미란씨는 오랜 무명 배우 시절로 결혼한 남편 김진구씨와 함께 생활고 때문에 많이 고생을 했었다고 합니다. 라미란씨 남편 김진구씨 사업이 힘들어져 전기세 낼 돈도 없을 정도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너무 어려워진 라미란 부부는 친정에서 더부살이를 하고 임신 중에 벼룩시장에서 옷가지 등을 팔아 그 돈으로 반찬을 사먹었다고 하네요. 남편분도 일용직 막노동 일을 했을 정도로 힘들었지만 라미란씨는 그런 남편분이 전혀 부끄럽지 않고 자랑스럽다고 방송에서 밝힌 바 있죠. 


배우 라미란씨는 '응답하라 1988'로 확실하게 입지를 굳혀 드라마, 광고, 영화계를 섭렵하며 라미란씨 출연료가 초반에 비해 100배 정도 오른 것 같다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죠. 


배우 라미란씨 남편 김진구씨는 결혼 후에 사고를 쳐서 TV뉴스에도 나온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라미란 남편 김진구씨가 게임 머니를 수집해서 파는 일을 하겠다고 해서 몇 천만원 빚을 져서 시작을 했는데 불법 거래로 경찰에게 연행되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드 회사에서 매일 전화가 오고 또 응팔에 나올 때 까지고 계속 그 빚을 갚아나가고 있었다고 하네요.  


배우 라미란씨는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배우 라미란씨 고향은 강원도 정선 출신이며 가족은 남편 김진구씨 슬하에 1남 아들이 있죠. 배우 라미란씨 학력은 정선고등학교를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속사는 최근 박유천과 계약해지를 한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라미란씨는 예능에도 많이 출연했었는데요 특히 '라디오스타'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언니들의 슬램덩크' 등에 출연하며 좀 더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오게 되었죠. 라미란씨가 출연한 영화들로는 '댄싱퀸' '소원' '국제시장' '히말라야' '덕혜옹주' '내안의 그놈' 을 비롯하여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막돼먹은 영애씨''응답하라1988' 등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계시죠. 


항상 유쾌한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미란씨의 남편 김진구씨는 가수 신성우씨의 전 매니저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신성우씨는 지난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본인 매니저였던 라미란씨 남편 김진구씨와 라미란씨가 사귀고 있는 것을 눈치챘었다고 밝혔죠. 


당시 신성우씨와 라미란씨가 뮤지컬 '드라큘라' 작품을 같이 했는데 라미란씨의 현 남편 신성우씨 전 매니저분인 김진구씨가 공연 중간 쉴 때 신성우씨는 안챙기고 라미란씨에게 물을 갖다 주는 것을 보고 눈치를 챘었다고 합니다ㅎㅎ


라미란씨와 라미란씨 남편 김진구씨는 만난지 1년 반만에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라미란씨 남편 김진구씨에 대해서는 약간의 오해가 있죠. 라미란씨 남편이 대부업체에서 일수금을 걷으러 다니는 일을 한다는 루머가 있는데 라미란씨 남편 김진구씨는 과거 소액 대출 회사에서 일을 한 적은 있지만 대부업체에서 일한 것을 아니라고 하죠. 


솔직한 매력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항상 방송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배우시기 때문에 라미란씨에게 이런 산전수전 다 겪은 결혼 생활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긍정적인 마인드로 지금의 위치까지 올라오신 라미란씨 정말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라미란씨 매력 많이 그리고 자주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