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궁민씨와 모델 겸 배우 진아름씨가 3년째 공개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진아름씨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남궁민 진아름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배우 진아름 남궁민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남궁민 진아름은 2016년 2월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당시 둘은 열애한지 7개월째였죠. 현재 남궁민이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로 수목극 시청률 1위를 이끌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 진아름씨가 해피투게더 방송에 출연을 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진아름 남궁민 커플은 서로 호칭이 '애기야' '허니야' 라고 하는데요. 남궁민씨가 진아름씨를 '애기야'라고 부르고 진아름씨는 남궁민씨를 '허니야'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정말 서로 애칭에서부터 달달함이 묻어 나오는 것같습니다.

 


진아름과 남궁민은 남궁민이 연출한 영화인 '라이트 마이 파이어' 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영화 촬영이 다 끝나고 나서 남궁민씨가 먼저 문자로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날카로운 연기력으로 국민 배우 자리에 오른 남궁민씨의 그녀 진아름씨의 해피투게더 토크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 


모델 겸 배우 진아름씨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반면 진아름씨와 열애 중인 남궁민씨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진아름 남궁민 나이 차이가 무려 11살 차이가 나네요. 



진아름 남궁민 커플은 4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아직 결혼 발표는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과거 남궁민씨는 KBS 연기 대상 '최우수상' 을 수상하며 "아름이,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라는 발언을 하며 두 사람이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음을 다시금 알렸죠. 


진아름은 모델로서 2008년 서울컬렉션으로 데뷔, 영화 분야에서는 '플랑크 상수' '상의원' '남자사용설명서' '해결사' 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안투라지' 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진아름씨는 일란성 쌍둥이 언니가 있다고 하는데요. 진아름의 쌍둥이 언니 진다운 역시 톱모델로 두 분 모두 남다른 포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니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진아름 학력은 백제예술대학 모델학과 출신이며 전혀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 미인이라고 하네요. 진아름씨는 모델인 만큼 키도 큰데요. 진아름씨 키는 무려 175cm라고 합니다. 마네킹을 연상시키는 마르고 늘씬한 몸매죠. 진아름씨는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이신 것 같습니다. 


진아름씨가 여자 키 치고는 큰편이고 모델이셔서 자연스럽게 남궁민씨 키도 궁금해지는데요. 남궁민씨 키는 176cm라고 하네요. 두 분이 키가 거의 똑같은 것 같습니다. 


배우 남궁민씨는 탄탄한 연기력, 잘생긴 외모, 멋진 몸매, 달달한 목소리로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남궁민씨의 본명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남궁민씨 본명은 남궁윤 입니다. '남궁' 이 성이고 지금은 '민' 이 이름이시죠. 남궁민씨 학력은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를 졸업하셨다고 합니다. 


배우 남궁민씨는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하다' 를 통해 데뷔, '나쁜남자' '비열한거리' '뷰티풀선데이' '비정규직특수요원' 영화에 출연했으며 드라마로는 '대박가족' '금쪽같은 내 새끼' '장밋빛 인생' '어느 멋진 날' '부자의 탄생' '청담동 앨리스' '구암 허준' '리멤버-아들의 전쟁' '미녀 공심이' '닥터스' '김과장' '조작' '닥터 프리즈너' 등 다양한 작품들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늘 해피투게더4 에서 모델 겸 배우 진아름씨가 남궁민씨와의 러브스토리를 좀 더 상세하게 공개한다고 하니 기대하며 본방 사수해야겠습니다! 진아름 남궁민 커플 앞으로도 계속 좋은 관계 유지하시길 바라며 곧 결혼 소식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