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은 단연 화려한 캐스팅과 화려한 영상, 영화급 스케일로 첫 회부터 시청자들로 하여금 관심과 기대를 불러 일으켰죠. 박신혜, 현빈 등 화려한 케스팅이 돋보이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첫방 이후 화제가 됐던 것이 바로 현빈 아내인 한보름 배우 입니다. 특히 한보름 씨 피부, 미모 등에 누리꾼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죠. 


배우 한보름 씨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한보름 씨는 1987년생으로 올해 32살 입니다.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를 졸업한 그녀의 첫 데뷔작은 바로 2011년 KBS 드라마였던 '드림하이' 입니다. 




특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한보름 씨 이력 중 특이한 사항이 바로 MC 스나이퍼 의 힙합 레이블 레퍼 연습생이였다는 사실이죠. 한보름 양이 연예계의 데뷔하려고 준비한 것이 바로 래퍼 였다니 한보름씨의 아름답고 청순한 외모와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래퍼 연습생 시절의 실력이 남아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한보름씨는 그 이후 '주군의 태양' '금나와라 뚝딱' '싸우자 귀신아' '고백 부부' 등에 출현하며 한보름 씨의 백옥같은 피부, 화려한 외모를 여러 드라마에서 선보였죠. 몸매도 너무 좋죠 얼굴도 너무 아름답다 보니 아무래도 한보름 씨의 성형전 사진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같은 여자로써 요즘은 얼굴을 보면 성형 여부를 웬만큼은 판단할 수 있는데요. 물론 전문가분들 만큼은 아닙니다...저도 한보름 씨 성형전 사진이 궁금하여 검색해보았고 제가 찾은 사진은 한보름씨 어렸을 적 사진과 드림하이 데뷔 때 사진입니다. 




한보름 씨 어릴적 사진을 봐도 알 수 있듯이 어렸을 때 부터 얼굴도 작고 이목구비도 뚜렸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인형같은 몸매와 모태미인을 의심하는 어릴적 모습으로 예전 가수 이홍기 씨와 연인관계 였던 것도 알려져 있죠. 




같은 여자로써 성형전 사진을 봤을 때 굳이 성형을 했다면 쌍커풀 정도 했을 것으로 추측이 되구요 간단한 시술 정도만 했지 않을까 싶습니다. 워낙 미모가 출중하고 몸매 도 예뻐 성형전 사진 이다 성형 했다 하는 성형 의혹이 생긴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배우 한보름 씨의 행보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