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고준이 미우새에 게스트 배우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벤져스가 극찬하는 리틀 김종국 고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고준은 본명이 고준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배우 고준씨 본명은 '김준호'씨 입니다. 아무래도 고준씨가 본명으로 활동하기에는 개그맨 김준호씨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가명으로 활동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고준이라는 이름도 참 잘 어울리고 멋있죠. 


고준씨는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정말 동안 외모시네요 저는 30대 중반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40대 초반이라니 ㅎㅎ 고준씨 고향은 서울로 알려져 있으며 고준씨 키는 184cm 입니다. 고준씨 학력은 흥진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준씨 데뷔작은 2001년 영화 '와니와 준하' 인데요. 데뷔작부터 지금까지 18년차 영화배우인 셈이죠. 고준씨가 출연한 작품들로는 영화 '밀정' '럭키' '미씽:사라진여자''타짜2' '청년경찰' '바람바람바람' '변산' 등이 있으며 드라마로는 '닥터챔프' '대물' '굿 와이프' '구해줘' '미스티' '열혈사제' 등이 있습니다. 


고준씨는 연관 검색어에 고준 결혼이 같이 뜨는데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고준씨는 아직 결혼을 안한 미혼입니다. 저도 연관검색어에 결혼이 뜨고 또 나이도 결혼할 나이셔서 결혼을 하신 줄 알았지만 아무래도 저 같이 고준씨 결혼 유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고준 결혼으로 검색을 많이 하다보니 같이 검색되는 것 같습니다. 


고준씨는 한 언론사 인터뷰와 결혼에 대해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 왜 아직 결혼을 안했냐는 질문에 고준씨는 "결혼을 안한게 아니라 능력이 안되서 못했다" 라고 말을 한 적이 있더군요. 아무래도 지금처럼 고준씨의 인지도를 계속 더 높이다보면 (물론 지금도 능력이 되시지만) 더욱 더 만족하시는 능력으로 좋은 소식을 곧 들려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고준씨는 특히 얼마전 성황리에 끝난 화제의 SBS 드라마 '열혈사제' 에 출연하며 인지도가 매우 높아졌는데요. 열혈사제에서 연기한 '황철범'이라는 캐릭터를 작가가 매력적으로 설정하기도 하였고 또 고준씨의 특유의 비주얼과 연기, 포스, 구수한 사투리 때문에 고준씨의 인기가 한층 더 상승하게 된 계기가 되었죠.


고준씨는 어릴 때 꿈이 신부가 되는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어릴적 신부님의 강론하는 모습에 반해 5~6년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성당에 가서 '복사' 도 했다고 합니다. 연합뉴스 인터뷰에 고준씨는 과거 꿈에 대해 "그런데 수도원에 가면 여자를 못 만난다고 하더라고요.."라고 웃으며 말하며 지금은 무교지만 신은 마음속에 있다고 언급한 바 있죠.



고준씨는 연관 검색어에 '고준 아버지' '김무성 아들' 이 함께 뜨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며 김무성씨 아들은 '고윤'인데 이름이 비슷하여 생긴 오해로 보입니다. 


한편 고준씨는 미우새에 출연하여 아버지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미우새에서 고준씨가 밝힌 아버지는 "식탐이 많아 어머니가 음식을 몰래 숨긴다" 고 하네요. 고준은 "음식을 갖다 놓으면 자식 생각은 안하고 본인이 다 드신다. 사촌형과 대화하며 알게 되었는데 사촌 형 아버지 역시 식탐이 많은 것을 알게되어 원래 아버지 핏줄이 식탐이 많은 것 같다" 고 밝혔죠. 


너무나 호감형 얼굴에 훈훈한 근육질 몸매, 훤칠한 키 게다가 연기력까지 갖춘 영화배우 고준씨.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 활동 기대 하겠으며 예쁜 신부 만나셔서 결혼 소식 역시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고준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