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 이 시작된 가운데 퍼퓸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매우 높은데요. 오늘은 퍼퓸 드라마와 남자주인공 신성록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퍼퓸은 남편의 외도와 이혼 요구로 절망에 빠진 민재희 (하재숙)씨의 모습이 그려지며 하재숙씨가 기적의 향수로 오늘 고원희씨로 변신했죠. 하재숙씨가 자살하려는 순간 찾아온 의문의 택배기사 때문에 자살은 미수로 끝나고 그 안에 들어있던 향수(퍼퓸)로 하재숙씨는 고원희씨로 변신하는 기적이 일어나죠. 


드라마 퍼퓸에서 신성록씨는 대한민국 최고의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할로 나오는데요. 민재희는 서이도의 패션쇼 현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됩니다. 신선한 소재와 재미로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리고 있는 드라마 퍼퓸. 오늘 드라마 퍼퓸의 첫방을 시작으로 배우 하재숙, 고원희, 신성록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네요 ㅎㅎ


드라마 퍼퓸 줄거리를 살펴보면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 했으나 한 가정이 파괴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 그리고 사랑에 도전해 볼 용기가 없어 우물쭈물대다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 를 다루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퍼퓸 남자 주인공 신성록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신성록씨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신성록씨 키가 워낙 크다보니 신성록씨 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성록씨 키는 187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성록씨는 이렇게 큰 키로 배우가 되기 전 농구선수로 활약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생 때부터 농구를 시작하여 고등학교 진학 후 선수로 활약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부상때문에 농구를 계속할 수 없었고 배우로 전향하였다고 합니다. 


뮤지컬배우이자 탤런트 신성록씨는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그 후 드라마 '고맙습니다' '유혹의 기술' '아빠 셋 엄마 하나' '내 인생의 황금기' '별에서 온 그대' '왕의 얼굴' '리턴' '황후의 품격' 등에 출연했었죠. 배우 신성록씨는 영화 '6년째 연애중' '래빗' '살인의 강' '밀정' '프리즌' 등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신성록씨는 아무래도 '별에서 온 그대' 에서 소름 돋는 소시오패스 연기로 잊지 못할 소름끼치는 연기력을 선보였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죠. 신성록씨는 2016년 결혼을 했는데요. 신성록씨는 결혼 전 발레리나 김주원씨와 4년동안 공개 연애를 했지만 2015년 결별 소식을 전했죠.  


신성록씨 아내분은 일반인 분이셔서 여러 부분 비공개 이지만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신성록씨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분과 딸 얼굴이 공개되기도 했죠. 배우 신성록씨와 아내분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두 사람은 짧은 연애 기간을 끝으로 2016년 6월 결혼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신성록씨 아내분이 연예계와는 전혀 상관 없는 일반인이시기 때문에 결혼식은 비공개로 하와이에서 스몰 웨딩 형식으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결혼 당시 아내분이 임신을 한 상태여서 결혼한지 5개월만에 득녀 소식을 들려주기도 했죠. 


배우 신성록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형 미모 아내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한 적이 있는데요. 아내분이 정말 인형같이 귀엽게 생기신 것 같습니다. 딸과 함께 애플리케이션으로 귀여운 표정을 짓는 사진 역시 같이 공개하며 신성록씨는 훈훈한 결혼 생활 일상을 공개한 바 있죠. 


신선한 스토리 전개로 더욱 더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퍼퓸.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앞으로도 시청자분들께 더욱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퍼퓸 드라마 그리고 신성록씨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