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안영미씨가 12년 '라디오스타' 역사상 첫 여성 MC로 고정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개그우먼 안영미씨에 대한 관심과 윤종신씨의 하차, 그리고 오늘 게스트로 출연하는 규현씨에 대한 관심까지 매우 뜨거운데요. 오늘은 라디오스타의 안영미, 규현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윤종신씨는 특유의 재밌는 입담과 함께 라디오스타 MC 및 기타 여러 예능에 출연했었는데요. 음악에 좀 더 집중하기 위해 이제는 모든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밝혔죠. 윤종신씨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한다고 밝힌 가운데 라디오스타는 10월까지 출연하며 하차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여자 MC로 차태현의 빈자리를 안영미씨가 채워나가게 되었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안영미씨와 김구라씨의 티격태격하는 케미가 돋보이며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죠. 아무래도 김구라씨의 토크를 반론할만한 역할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그런 역할을 안영미씨가 해주며 더욱 더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편 규현씨가 오늘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규현씨는 5월 전역 후  라디오스타 전 MC였던만큼 복귀 제안을 받았으나 고민 끝에 최종 고사했다고 전해집니다. 대신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의리를 지키는 셈이 되었죠. 


개그우먼 안영미씨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안영미씨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에서 태어났죠. 안영미씨 학력은 의정부공업고등학교 졸업,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으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안영미씨 키는 162cm로 알려져 있죠. 


개그우먼 안영미씨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 같은 동기 강유미씨와 함께 개그콘서트 코너 'Go! Go! 예술속으로' 를 통해 유명세를 탔죠. 안영미씨는 일명 '19금 개그'로 유명한데요. 안영미씨는 자신의 빈약한 가슴(?)을 가지고 개그를 몇 번 한적이 있는데 자연스럽게 음담패설 및 거친말을 개그 소재로 활용하는 일가견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ㅎㅎ




안그래도 안영미씨의 이런 19금 개그 본능 때문에 지난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당시에도 아주 조금 조마조마했는데요. 또 이런 재미와 안영미씨의 입담으로 지난 방송이 더욱 더 빛을 발했던 것 같습니다. 안영미씨는 아직 결혼을 안한 미혼입니다. 


오늘 게스트로 출연하는 규현씨 같은 경우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슈퍼주니어 소속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규현씨는 5월 전역을 하며 다시 본격적인 방송활동 역시 시작하였죠.


라디오스타 MC 당시 독설도 잘하고 말솜씨도 뛰어나서 규현씨의 역할이 참 돋보였었는데요. 다시 라디오스타에서 MC로 볼 수 없어 아쉽지만 이렇게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셔서 기존 MC분들이 규현씨에게 어떤 질문들을 퍼부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 


가수 규현씨의 본명은 조규현이며 고향은 서울시 노원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규현씨 학력은 염광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학사 및 석사 과정을 밟았습니다. 슈퍼주니어의 메인 보컬이면서도 부드러운 음색과 목소리로 싱글 미니앨범도 3집까지 냈었는데요. 규현씨 대표곡들로는 '광화문에서' '밀리언조각' '멀어지던 날' '블라블라' '여전히 아늑해' '다시 만나는 날' '애월리' 등이 있습니다. 규현씨도 아직 결혼을 안한 미혼이죠. 



여러 변화들이 예상되는 가운데 라디오스타 윤종신씨의 빈자리는 누가 채우게 될지 벌써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쪼록 안영미씨가 많은 환영을 받고 있고 라디오스타라는 프로그램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안영미씨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들이 제대로 발휘되었으면 좋겠네요. 안영미씨 규현씨 모두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