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오랜만에 TV 출연을 하며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합류한 이의정씨. 긴 세월동안 이의정씨의 근황에 대해 궁금해했던 팬분들이 많았던 만큼 이의정씨에 대한 관심 역시 매우 뜨거운데요. 오늘은 배우 이의정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셋 여자셋' 시트콤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배우 이의정씨는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배우 이의정씨 키는 157cm 로 알려져 있으며 데뷔는 1989년 MBC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의 뽀미 언니로 데뷔했죠. 


배우 이의정씨는 데뷔한 같은 해에 '한지붕 세가족' 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 시작, 1993년에는 '공룡선생' 이라는 드라마에 당시 최고의 청춘 배우 '이제니' '김희선' 씨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 뒤 영화 '소녀 18세' '공포택시' '캠퍼스S커플' 등에도 출연하였고 음반을 낸 경력도 있죠. 


아무래도 이의정씨 하면 무엇보다 1996년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당시 송승헌씨 여자친구로 출연했으며 파격적인 번개머리와 특이한 아이템들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었죠. 이의정씨는 당시 '아이고~아이고~' 하는 유행어를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이의정씨는 연관 검색어에 '포기하지마'를 불렀던 가수 성진우씨가 함께 뜨는데요. 이의정씨는 1998년부터 2년여간 가수 성진우씨와 연인 관계였죠. 그러나 2000년 결별 소식을 전하며 각자의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성진우씨는 이후 결혼을 하셨고 이의정씨는 아직 결혼을 안한 미혼이시죠. 


이의정씨는 2006년 뇌종양 판정을 받으며  33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뇌종양 판정 후 이의정씨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죠. 이의정씨는 뇌종양 판정 후 수술, 치료 등을 병행하며 긴 투병 생활을 거쳤는데요. 아무래도 연예인이다 보니 아픈 모습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기 두려워 대인기피증까지 생겼다고 해요. 그리고 지금의 미소를 되찾기까지 15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뇌종양은 두개골 내에 생기는 모든 종양을 일컬어 뇌종양이라고 하는데요. 뇌종양이 커지면 뇌압이 상승, 두통 및 구토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종양에 의해 뇌의 특정 부위가 눌리면 뇌 기능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이죠. 


이의정씨는 뇌종양 후유증으로 고관절이 괴사돼 2년동안 누워 지내며 10kg 이상 쪘다고 합니다. 치료 방법도 수술, 방사선 치료, 항암 화학요법 등으로 뇌종양을 치료한다고 하는데 15년이라는 세월동안 이의정씨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마음이 참 아프네요...


그래도 이렇게 이의정씨가 밝은 모습으로 뇌종양 투병을 끝마치고 환한 미소와 함께 TV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니 이의정씨 팬으로써 기분이 참 좋습니다. 이의정씨는 최근 홈쇼핑 게스트로도 출연을 하고 있으며 몇년 전에는 이의정 쇼핑몰 '아미플랜' 으로 월 2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죠. 


이의정씨는 검색어에 '이의정 성형 전후' 가 함께 뜨는데요. 아무래도 이의정씨의 성형 없던 예전 얼굴이 더욱 익숙한 시청자들에게는 지금의 모습이 조금 낯설어 성형 전후가 검색되는 것 같습니다. 이의정씨는 그러나 성형 전에도 워낙 이목구비도 뚜렸하고 예뻤습니다. 



정말 예상치도 못했던 새친구가 불타는 청춘에 등장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의정씨의 등장. 불타는 청춘 친구분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는 아무 고생없이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의정씨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