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8일 방송된 '악플의 밤' 프로그램에 미스트롯이 낳은 스타들 송가인, 홍자, 박성연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박성연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플의 밤' 프로그램은 스타들이 악플과 아예 대면하고 정면돌파하면서 피하기보다는 직면해 담담하게 대응하는 방식인데요. 이렇게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하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 보게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악플의 밤 프로그램에서 박성연씨 관련 악플 중 수위가 높은 악플들은 단연 성형 관련 악플들이였는데요. 악플 중 "얼굴을 다 갈아엎었네. 치아까지 싹 다 갈아엎었다. 성괴" 라는 악플이 있어 이 악플을 박성언씨가 담담히 읽었죠. 


박성언씨는 자신의 성형 관련 악플에 대해 "사실 성형을 안하지는 않았으니까. 했기 때문에 쿨하게 인정 하겠다" 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물론 요즘 성형에 대해 솔직하게 밝히는 연예인들이 많지만 왠지 수위가 높은 악플을 읽고 난 뒤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성형 인정을 하시니 뭔가 더 진짜 쿨해 보였던 것 같습니다 ㅎㅎ 

박성언씨는 미스트롯 출연 당시부터 '홍진영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악플의 밤' 에서도 관련 내용이 나왔죠. 박성언씨는 "홍진영의 사진을 들고 가서 따라 성형을 했다고 말을 하는데, 그렇지 않다. 나는 그저 조화롭게 해달라고 했다. 홍진영의 얼굴은 얻어걸린 것이다" 라고 해명했습니다. 홍진영씨도 성형전 사진을 보면 원래 홍진영씨 너무 아름다우셨는데요. 박성언씨도 원래 이쁘셨으니 성형을 하고도 이쁘신 것 같습니다. 


박성언씨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입니다. 박성연씨는 고향이 전라남도 목포시 출신으로 고등학생 때 뮤직&댄스 페스티벌 전라남도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죠. 

박성언씨는 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하여 걸그룹 연습생으로 활동하며 음원까지 녹음했지만 데뷔가 무산되어 해당 소속사를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박성언씨 소속사는 '빅게임엔터테인먼트'로 알려져 있죠. 


박성언씨는 2017년 미스코리아 중국 대회에 출전한 적이 있는데요. 박성언씨는 미스코리아 중국 대회에서 '선'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 뒤 2018년 싱글앰범 '복숭아' 발표,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 에 출연하며 확실히 인지도를 굳혔죠. 

박성연씨는 2017년 김종국씨의 추천은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박성연씨는 '음치 간호사' 로 출연하였죠. 박성연씨는 너목보에서 실력자로 출연해 실력을 인정 받았고 2018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성연씨의 한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트로트 가수로 박성연씨가 데뷔한 이유는 "모델을 근근이 아르바이트로 했었다. 배우 쪽으로도 제의가 오기는 했었는데 저는 노래를 하고 싶었다. 어렸을 때 부터 노래하는 스타일이 뽕끼가 있었다. 그래서 나중에 트로트하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고백했죠. 


미스트롯 프로그램 이후 '악플의 밤' 프로그램에서 성형에 대해 솔직 당당하게 밝히며 다시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박성연씨. 박성연씨가 이렇게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까지 정말 수많은 노력과 인고의 시간이 있었으리라 보는데요. 정말 너무 심한 악플들은 우리 모두 자제해야될 것 같습니다. 트로트 가수 박성연씨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