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 산다' 가 300회를 맞이하여 6주년 기념 '나혼자 산다' 단체 운동회를 펼친다고 하는데요. 지난 예고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혼자산다 운동회에는 무지개 회원들과 이연희, 혜리, 유노윤호, 한혜연, 이연경, 잔나비 최정훈, 그리고 박준형씨가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주 나혼자산다 방송 후 오늘 방영할 나혼자산다 운동회 예고편에 잔나비 최정훈씨가 출연하는 모습이 잡혀 논란이 일었는데요. '나혼자산다' 측은 논란에 휩싸였던 잔나비 최정훈씨의 방송 분량을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 최대한 편집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한편 잔나비 그룹은 지난 '나혼자산다'출연 이후 전 맴버 유영현씨 때문에 학폭 논란이 있어 유영현씨가 그룹을 탈퇴하는 사건이 있었죠. 게다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향응을 제공한 혐의로 최근 검찰 수사단 조사를 받은 부동산 시행업체 대표이자 최정훈씨의 아버지 최 모씨의 회사 경영에 최정훈씨가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아이돌의 조상으로 불리는 god의 맏형 박준형씨는 다양한 예능 뿐만 아니라 인터넷 방송까지 섭렵하며 아주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박준형씨는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항상 너무나도 유쾌하고 재미있으신 분이시죠~

인싸느낌 가득한 엉뚱하고 재치있는 박준영씨는 '와썹맨-Wassup Man'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유튜버로도 활발히 활동, 동영상 대부분 1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제는 먹방, 여행, 핫플 탐방 등 다양하죠. 

god 박준형씨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박준형씨는 50번째 생일에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박준형씨는 7월 20일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준스 50번째 배엠 데이 파티! 와썹 쭌!" ( Joon's 50th BBBAAAMMM Day Party! Wassup 쭌!) 이란 타이틀로  생일파티 겸 팬매팅을 진행한다고 하죠. 


올해는 또한 god 데뷔 20주년이라고 하는데요. 이와 더불어 팬들과 보고, 느끼고, 즐길 특별한 시간을 갖기 위해 박준형씨가 많이 준비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ㅎㅎ 지오디 팬분들 특히 박준형씨 팬분들 너무 기대되시겠네요~

god 박준형씨 학력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 비치 캠퍼스 그래픽 디자인 전공을 중퇴했으며 고향은 서울 성북동 출생이나 국적은 미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준형씨 키는 181cm이죠.

god 맏형 박준형씨는 원래 싸이더스 소속사 대표에 의해 발탁이 되서 지오디 데뷔를 약속 받고 한국에 왔는데요. 당시 국가 부도 수준이였던 IMF 시절이었기 때문에 기약없는 약속이 되어 버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준형씨는 대학시절 배웠던 스토리보드를 그릴 줄 아는 능력으로 광고회사에 입사, 업계 관계자를 통해 OB라거 CF를 찍으며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하죠. 그로 인해 그의 가능성을 보고 god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god는 1999년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하지만 남성 아이돌 그룹 god 데뷔 당시 박준형씨 나이가 29살 이였다고 합니다. 


박준형씨는 2015년 결혼을 했습니다. 특히 god 박준형씨 아내의 상당한 미모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박준형씨 아내의 직업은 대한항공 스튜어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준형씨는 아내의 예쁜 얼굴과 털털한 성격 때문에 호감을 느껴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편하게 지내다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죠. 


박준형씨와 아내분의 나이 차이도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준형씨 아내는 박준형씨와 14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박준형씨가 올해 한국나이로 51세이시니 아내분은 1983년생 37세 이겠네요~

박준형씨와 아내분 슬하에는 귀여운 딸이 한 명 있는데요. 박준형씨는 눈에 넣어도 안 아플만큼 딸을 너무 사랑하는 딸바보로 알려져 있죠. 아내분도 너무 아름다우시고 딸도 너무 귀여워 정말 집에 가만히 있으며 두 사람 보고만 있어도 박준형씨 행복하시겠어요~~ㅎㅎ 오늘 오랜만에 나혼자산다에 박준형씨가 출연하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빨리 나혼자산다 운동회 방송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박준형씨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