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현석 셰프의 딸이자 모델인 최연수 씨가 배우 병헌 씨와 열애설이 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델 최연수 씨와 배우 병헌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일 오늘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최연수씨와 병헌씨가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여느 평범한 연인들처럼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최연수 병헌 열애설이 터지자 최연수의 소속사인 YG케이플러스 관계자는 "최연수에게 확인해본 결과 병헌과는 연인이 아니라 친구 관계라고 한다" 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틴탑 출신의 배우 병헌의 소속사 더킴컴퍼니 관계자 역시 "모델 최연수와는 정말 친한 동생 사이일 뿐" 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죠. 헤럴드POP의 단독 열애설 보도에 의해 시작된 이번 열애설은 최연수씨와 병헌씨의 양측 소속사들의 소속 연예인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라는 판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연수 병헌의 열애설이 터지자 해당 연예인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최연수씨는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세 입니다. 최현석 셰프가 키가 190cm인데요.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씨 역시 아빠를 닮아 키가 172cm의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죠.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씨는 최현석 셰프의 장녀로써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방송에서 애견 '뚜이' 를 돌보는 '연수 언니'로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그 후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참가,  2018년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48'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모델 최연수씨는 2018년 11월부터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였고, 개인 유튜브 채널 '연수 요일' 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죠.


한편 최연수씨와 열애설이 난 배우 병헌씨는 본명이 이병헌씨인데요. 2010년 아이돌 그룹 틴탑의 멤버로 데뷔하여 '엘조'라는 예명을 사용했습니다. 가수 활동을 이어오던 병헌은 지난 2017년 틴탑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하여 '병헌' 으로 활동하고 있죠. 

배우 병헌씨가 출연한 작품들로는 '식샤를 합시다 시즌3' '악동 탐정스 시즌2' '신과의 약속' '녹두꽃' '그 여름, 동물원' 'S다이어리'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에서 배우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현재는 7월 17일 첫방영된 OCN 수목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에서 안병호 역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배우 병헌씨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헌씨 키는 172cm이며 학력은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죠.

최연수 병헌 열애설이 단순 해프닝으로 판명난 가운데 두 사람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열애설을 통해 최연수 병헌씨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시간이였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각자의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