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와 MC 유재석 씨의 새로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에 배우 이동휘 씨가 '릴레이 카메라' 를 통해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영화배우 이동휘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알려진대로 '무한도전' 종영 이후 근 1년여만에 김태호 PD와 유재석 씨의 재회라는 점 만으로도 엄청난 화제의 대상이 된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는 지난주 7월 27일 그 첫 방송이 공개되었는데요. 



드디어 베일을 벗은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못보던 새로운 예능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습니다.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은 한대의 카메라에서 시작되어 점차 2대, 3대씩 늘어나면서 한대의 카메라를 들고 새로운 사람들이 촬영을 하는 릴레이 카메라 촬영 컨셉의 프로그램이죠. 



저도 놀면 뭐하니? 첫 방송을 시청했는데요. '역시 국민 MC 유재석 씨 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재치있는 입담과 주변 패널들과의 캐미는 유재석 씨를 따라올 자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 배우 이동휘 씨 말고 또 어떤 출연자들이 등장할지 시청자로써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 놀면 뭐하니? 에는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킹덤' 배우들까지 대거 등장한다고 합니다 ㅎㅎ


배우 이동휘 씨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나이에 비해 굉장히 동안이시죠. 배우 이동휘 씨 고향은 미공개로 되어 있으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동휘씨 키는 179cm 입니다. 


배우 이동휘씨는 2013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 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그후 2015년 응답하라 1988의 류동룡 역을 맡으면서 미친 존재감과 함께 주목을 받기 시작했죠. 배우 이동휘 씨는 그 뒤 영화 '타짜2', '베테랑', '뷰티 인사이드' , '재심', '부라더', '극한직업', '어린 의뢰인'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천만 돌파 영화의 배우로 발돋움하게 되었죠. 

배우 이동휘 씨는 특히  패션에도 관심이 굉장히 많고 실제로도 여러 스타일의 옷을 잘 소화해내는 패셔니스타로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화보촬영 일도 많이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이동휘 씨는 모델 정호연 씨와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지난 2016년 이동휘 정호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죠. 특히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9살 나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요. 모델 정호연은 2013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4' 로 이름을 알린 차세대 톱 모델로 1994년생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모델 정호연 씨 키는 176cm로 알려져 있죠. 

모델 정호연 씨는 도수코 시즌 4 3회에서 탈락했으나 후에 패자부활전을 통해 다시 도전, 최종적으로 도수코 4의 파이널까지 진출하였고 공동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방송 이후 정호연 씨는 국내 활동을 활발히 이어갔으며 2017년 S/S 시즌에 본격 해외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각종 활약을 통해 루이비통 뮤즈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데블스 런웨이' '솔드아웃' '겟잇스타일'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바 있죠. 


이렇게 놀면 뭐하니? 릴레이 카메라를 통해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영화 배우들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어 더욱 재밌는 것 같은데요. 이동휘 씨 차기작도 대박 나시기 바라며 모델 정호연 씨와도 예쁜 사랑 오래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정호연 씨, 이동휘 씨, 그리고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 모두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