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 씨가 같은 개그우먼 동료 홍현희 씨와 러블리즈 멤버 미주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러블리즈 미주 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는 완벽한 운동을 위해 만보기까지 착용하며 숫자가 적은 사람이 벌칙을 받는 등 다이어트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나래 씨의 모습이 다뤄진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가 한창인 와중에도 세 사람은 한 걸음 걸음마다 먹는 얘기가 끊이지 않았다고 하죠. 



러블리즈 미주의 본명은 이미주 이며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러블리즈는 멤버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이렇게 8명이 소속되어 있는 8인조 걸그룹인데요. 데뷔 무대는 2014년 데뷔 앨범 'Girl's Invasion' 으로 데뷔를 했죠. 러블리즈의 대표곡은 아무래도 'ah-choo' 로 '아츄' 노래로 인지도가 엄청나게 상승했습니다.  

러블리즈는 청순 콘셉트 걸그룹으로 특히나 자연스럽고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 걸그룹인데요. 러블리즈 미주는 팀 내에서 서브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미주는 서브보컬인데도 리드보컬과 메인 보컬 못지 않게 라이브가 꽤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죠. 


러블리즈 미주는 특히 멤버 중 서지수, 유지애와 케미가 좋은데요. 특히 서지수와는 팀 내에서 유일한 동갑내기 멤버로 두 멤버 모두 장난기 많고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죠. 서지수, 이미주 두 멤버는 같이 배틀트립을 통해 여행도 다녀온 사이입니다. 

러블리즈 미주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으로 알려져 있으며 키는 165cm 입니다. 미주 학력은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인터넷상거래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러블리즈 미주는 특히 밝은 성격과 발랄한 행동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출근길이나 무대 등에서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며 비글미를 맘껏 뽐내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미주는 회사에서도 말 많이 하지 말고 도도하게 가라고 해 '도도, 시크' 담당이였지만 자신이 근질거려서 못참고 분출하다 보니 나중엔 회사에서도 포기를 한 케릭터라고 하죠 ㅎㅎ 


러블리즈 미주는 욕설 논란이 있었는데요. 러블리즈 멤버 미주가 지난 2월 3일 V앱 생방송을 진행 중 얼마 지나지 않아 멤버 중 한명의 불평 섞인 욕설이 방송으로 고스란히 전해지며 욕설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에 방송을 하던 미주는 뒤를 돌아보며 "언니!" 하며 소리를 쳤고 이미주는 "여러분 사랑해요. 러블리너스(러블리즈 팬클럽) 자요. 해명이 아니라 끌게요" 라며 당황하며 방송을 마쳤습니다. 

러블리즈 멤버가 한 욕설은 "저 새X 왜 여기서 지X이냐" 라는 말이였는데요. 사실 욕설을 하게 된 계기가 라이브 방송 당시 채팅창에 악플과 성희롱 댓글이 쏟아지고 있던 상황이였다고 합니다. 


러블리즈의 팬이 직접 캡처한 사진에는 "발가락 좀 보여줘" "평소처럼 노출 좀 해라" "정신 나갔냐" 등 언어 폭력이 계속 이어지고 있던 상황이였죠. 러블리즈 욕설 논란에 소속사 측은 "신중하지 못했다" 며 러블리즈 멤버들의 잘못을 인정했지만 이 같은 사정이 알려지며 오히려 팬들의 격려와 응원이 이어졌던 사건이었습니다. 

러블리즈 미주는 특히 멤버들 중에서도 몸매 비율도 너무 좋고 쾌활한 성격으로 출퇴근 재밌는 포즈로 유쾌함을 주고 있는데요. 러블리즈 미주 오늘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도 비글미 뿜뿜 뽐내주시기 바랍니다. 러블리즈 미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