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 선수 케빈 나와 그의 부인 지혜 나, 그리고 깜짝한 딸 까지 '아내의 맛' 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골프선수 케빈 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빈 나는 최영주 선수에 이어 역대 한국인 골프선수 중 두번째로 PGA 투어에 진출한 자랑스런 한국인 입니다. PGA 세계랭킹 33위에 빛나는 케빈 나는 지금까지 누적 상금만해도 무려 3천만 달러, 한화로 환산하면 약 360억에 달하는 월드클래스 탑 골퍼 이죠. 


PGA 투어 선수로서 매우 바쁜 케빈 나 골프 선수는 1년 365일 중 300일이 출장으로 꽉 차 있다고 하는데요. 케빈 나 선수는 오늘 아내의 맛 프로그램에서 베버리힐즈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대저택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케빈 나 선수의 대저택은 더욱이 골프장 안에 위치해 있다고 하죠. 

케빈 나 선수는 미국 국적의 한국인으로 본명은 나상욱이며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케빈 나 선수 키는 181cm로 알려져 있죠. 케빈 나 선수는 서울에서 태어났으나 1991년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골프와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2004년 최연소 퀄리파잉스쿨에 합격 PGA투어에 데뷔하게 되었죠. 


케빈 나 선수는 2005년 클라이슬러 클래식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2011년에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3위에 오르는 활약을 보였고 같은 해 팀버레이크 슈라이너스 아동병원 오픈에서 PGA 투어 첫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케빈 나 선수의 부인은 '지혜 나' 씨 인데요. 케빈 나 와 부인 지혜 나 씨는 2016년 4월 베벌리힐스의 5성급 고급 호텔인 '몬타지'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일반인 아내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던 케빈 나 씨 이지만 자신의 SNS를 통해 부인과 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죠. 


케빈 나와 지혜 나 씨 슬하에는 딸이 1명 있는데요. 딸의 이름의 리아 로 아주 깜찍한 세 살 여자아이 입니다. 남편의 이런 성공적인 경기력은 아내의 응원이 함께 따르기 마련인데요. 지혜 나 씨는 평소에도 내조의 여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눈부시고 우아한 미모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죠. 

케빈 나 선수는 검색을 해보면 케빈 나 전여친 이라고 하여 전여친이 같이 검색이 되는데요. 케빈 나 선수 전여친 사건에 대해 알아보니 2014년 전여친이였던 케빈 나의 약혼녀 A씨의 사실혼부당파기에 의한 손해배상 청구 사건이 있었습니다. 


케빈 나의 전여친 약혼녀 A씨는 케빈 나에게 일방적인 파혼을 당했다며 법적 대응에 나섰는데요. 당시 KPGA 코리안투어 코오롱 제 57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열리는 충남 천안 우정힐스 CC 입구에서 한 여성이 '미국 골퍼 N아! 내 딸 인생 돌려다오' 라는 피켓을 들고 1인 시위를 벌인 적도 있었죠. 

케빈 나 전 여친 A씨의 변호사에 따르면 전여친은 손해배상액으로 5억원을 청구했는데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자택 구입시 보탰던 1억원과 정신적 피해보상에 따른 1억원, 결혼식 예약 취소에 따른 위약금 1400만원 LA 체류비 등을 배상액 산출 근거로 삼았죠. 






케빈 나와 전여친은 1년 6개월간 사실혼 관계로 지냈으며 소장을 제출한 다음 달에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예정한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케빈 나 가 일방적으로 파혼 통보를 해 충격이 크다고 전했죠. 두 사람은 2013년 4월 한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만났으며 상견례까지 갖고 약혼 후 1년 가까이 살았다고 하는데요. 케빈 나가 투어 기간 동안 술, 담배를 하지 않고 모든 스트레스를 성관계로 풀었기 때문에 생각해보면 지난 1년 성노예 삶을 살았고 그가 실증내자 버림받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여친은 고백했죠. 해당 사건은 2016년 서울가정법원 재판부에서 총 3억 1575여만원을 지급하라는 승소 판결을 내렸습니다. 

오늘 케빈 나 씨가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골퍼로써 항상 최선을 다하고 우승을 많이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시는 케빈 나 씨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바 이루시는 훌륭한 골프 선수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