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 무명생활을 겪고 스카이캐슬 드라마 진진희 역할로 당당하게 이름을 맘껏 알리게된 배우 오나라 씨. 오나라 씨와 오나라 씨의 남자친구 김도훈 씨의 20년 열애 이야기가 단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오나라 씨 성형전 사진 과 나이, 몸대, 남자친구 김도훈 씨에 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죠. 오늘은 스카이캐슬이 낳은 명품 배우 오나라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나라씨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정말 46세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오나라 씨. 너무 동안 외모에다 피부도 너무 좋으시고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너무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더군다나 눈코입 이목구비도 매우 뚜렷해서 성형전 사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제가 오나라 성형전 사진들을 찾아본 결과 오나라 씨 과거 사진들을 봐도 오나라 씨 지금 현재 이목구비와 비슷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 오나라 씨 사진에는 지금과 같은 우아함과 세련됨은 다소 덜 해 보이지만 아무래도 성형전 이라기 보다는 성형은 안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타고난 모태미인이신 오나라 씨 



오나라 씨는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 에서 김도훈 씨와 연애하고 있는 기간이 20년이라고 밝히면서 결혼 여부 및 결혼을 안하는 이유에 대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죠. 



너무 아름다운 오나라 씨와 김도훈 씨. 오나라 씨 남자친구 김도훈 씨의 직업은 연기 교수님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도훈 씨는 과거에 뮤지컬 명성황후에 나왔었고 그 때부터 두 분의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너무 훈남이신 김도훈 씨와 아름다운 미모의 오나라 씨. 오나라 씨는 당연히 왜 결혼을 아직 안하고 있는지 질문을 받았는데요. 오나라 씨의 대답은 "결혼은 선택일 뿐이며 결혼을 한다면 남자친구 김도훈과 하겠다" 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목구비가 너무 뚜렷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소유하고 있어 더욱 더 성형 논란, 성형전 사진 등의 루머가 있으나 나이가 듬에도 잘 가꿔진 외모와 간단한 시술 정도만 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계속 만나셔서 승승장구하시는 오나라 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