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에 송은이 씨가 소속사 대표로 그리고 신봉선 씨가 소속 연예인으로서 첫 스케줄에 나서는 모습이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개그우먼 신봉선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전참시에는 사상 최초로 소속사 대표와 연예인의 일상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오늘 전참시에서는 송은이 씨의 소속사에 코미디언 후배인 신봉선 씨가 계약을 하는 현장이 담겨진다고 합니다. 


송은이 씨는 데뷔 27년 만에 소속사 대표로 첫걸음을 내딛게 되었는데요. 소속사 '1호 연예인' 신봉선 씨에 대한 고민, 고충 등이 밝혀질 예정이라고 하여 더욱 더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죠. 

송은이 씨와 신봉선 씨는 소속사 대표와 소속 연예인의 관계로 첫 스케줄인 강유미 씨 결혼식을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예약해 두었던 청담동 숍 일정이 꼬여 결국 차안에서 화장을 하는 극적인 상황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송은이 씨가 대표로 있는 신봉선 씨의 소속사는 '미디어랩 시소' 인데요. '미디어랩 시소' 는 송은이 씨의 회사 비보에서 만든 소속사 입니다. 송은이 씨는 그간 제작사 비보티비 (VIVO TV) 를 설립해 개성있는 콘텐츠를 방송 예능으로 확장시켜왔죠. 

신봉선 씨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시 서구 출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키는 157cm 라고 하죠. 신봉선씨 학력은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으며 2003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미녀 응원단' 코너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봉선 씨는 2005년  KBS 공채 20기 시험에서 합격해 본격적으로 KBS 개그우먼 활동을 했는데요. 특히 '봉숭아 학당' 코너의 '봉써니' 역할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죠. 당시 신봉선 씨는 '움직이는 벤처기업' '짜증 지~대로다' 등의 유행어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신봉선 씨는 2005년 KBS 연예대상에서 안영미 씨와 함께 '코미디 부분 여자 신인상' 을 공동 수상했으며 이후 '뮤지컬' '대화가 필요해' 등의 코너에서 호평을 받으며 입지를 다졌죠. 


한편 신봉선 씨 소속사 대표 송은이 씨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인데요. 고향은 서울 강서구 출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송은이 씨 키는 151cm 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죠. 

송은이 씨는 현재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주)콘텐츠랩 비보 대표, 미디어랩 시소 대표 직을 역임하고 계십니다. 송은이 씨는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송은이 씨는 가창력도 뛰어나 가수로서 2000년 '상상' 이라는 곡을 발매하기도 했었죠. 송은이 씨 신봉선 씨는 두분 다 아직 결혼을 안한 미혼 이십니다. 


오늘 이렇게 전참시에서 송은이 씨와 신봉선 씨가 소속사 대표와 소속 연예인으로 전참시에 출연하신다고 하여 어떤 케미를 보여주실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송은이 씨 '미디어랩 시소' 소속사 대박 나시길 바라며 신봉선 씨도 새로운 소속사에서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랄게요~응원합니다 송은이 씨 신봉선 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