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여자들은 대부분 눈이 안좋은 경우 컬러 렌즈를 끼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안경도 끼고 투명렌즈 하드렌즈도 끼지만 이뻐지고 싶은 여자들의 욕망때문에 컬러 렌즈 를 끊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렌즈미 브렌드에서 렌즈미 루이샤인 베이글 2칼라 크림 브라운 렌즈 후기 남깁니다. 가격은 15,000원 이며 1+1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맘에 드는 부분은 1+1 으로 렌즈미 베이글 크림 브라운 구입 시 교차로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원래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혹은 가끔 화장을 진하게 하거나 튀고 싶을 때는 초록색 렌즈를 끼기도 하는데요 자연스러운 갈색 렌즈는 어느 때나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머리 색깔이 갈색인 경우 브라운 컬러 렌즈가 다른 컬러 렌즈 보다 훨씬 잘 어울리는데요 렌즈미 베이글 크림 브라운 은 일반 브라운 렌즈 보다도 조금 더 밝은 브라운에 속합니다. 그래서 막상 착용을 하면 자연스러운 일상용 브라운 이라기 보다 렌즈미 베이글 크림 브라운은 좀 더 화려한 브라운 컬러입니다. 



다행이 훌라는 없는 편이구요 착용감은 비교적 부드럽습니다. 렌즈미 베이글 크림 브라운 컬러 자체가 밝은 브라운이고 착용하면 화려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은 날 혹은 데일리로 둘 다 착용하기에 좋은 렌즈입니다. 



렌즈미 베이글 크림 브라운 렌즈 지림은 14.0mm 이고 그래픽 디자인은 13.5mm 로 건조감 없는 한달 착용 렌즈이며 개인적으로 브라운 컬러 헤어를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데일리로도 충분히 착용 가능해 보입니다. 



렌즈미 베이글 크림 브라운 렌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1+1 이벤트 진행중일 때 교차 구매도 가능하니 구매해서 이쁘게 착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