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 이상으로 재밌었던 아쿠아맨 4DX 2d. 평소 4DX 2d 영화를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가끔 어떤 영화들은 모션체어가 액션씬 있을 때 너무 과격하게 흔들린다던지 너무 자주 흔들려서 개인적으로 머리가 너무 아플때가 있더라구요. 





이번에 봤던 아쿠아맨 4DX 2d 는 모션체어가 그럴게 강렬하지 않으면서도 아쿠아맨 영화라서 그런지 다른 영화들에 비해 아쿠아 씬 나올 때 마다 물뿌리는 효과라던지 향기가 나온다던지 바람이 나온다던지 하는 4D 효과들이 더욱 많았던 영화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더 돈이 아깝지 않았죠. 어떤 영화들은 4D라고 해서 봤는데 쓸데없이 모션체어만 움직이다가 끝나기도 하더라구요. 






아쿠아맨 4DX 2d 에서 또 인상적인였던 것은 가끔 바다가 나오는 씬에 파도 장면이 나오는데 그때 모션체어가 자연스럽게 두둥 두둥 마치 정말 파도가 치는 것 마냥 움직여서 영화를 보면서 실제 내가 그 자리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실 이런 실질적인 감동을 받기 위해 돈을 엑스트라로 더 주고 4D 영화를 보는 것 인데 아쿠아맨은 그런 측면에서 4D 설정을 적절하게 잘 해놨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후반 액션씬이 있을 때는 처음보다 더 강렬한 모션체어 움직임이 있었지만 오히려 이렇게 강렬한 4D 영화 모션 체어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아쿠아맨 4DX 2d 영화에서 인상적이였던 것은 멋진 영상미, 여신 메라, 탄탄한 스토리, 4D 효과 등 입니다. 






감독이 제임스완이라 그런지 더욱더 스토리 짜임새가 탄탄하게 느껴졌으며 전혀 지루하지 않게 관람했습니다. 다만 잦은 물줄기와 바람 때문에 여성분들은 데이트 중이라면 조금 (?) 싫어하실 수 있다는 점 아쿠아맨 4DX 2d 영화 관람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 바람, 빛, 액션 씬, 바다 씬, 파도 씬 모두 아이맥스가 이 영화를 위해 만들어졌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4D 효과를 잘 살렸으니 아쿠아맨 관람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4DX 2d 로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