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844회당첨번호 확인! 다들 두근두근 궁금하셨죠? 이번 로또844회당첨번호는 바로 7,8,13,15,33,45, + 18 입니다. 로또844회당첨번호 이번이 좀 더 특별한 이유는 아무래도 설날연휴가 끼여있는 토요일이라 더 특별할 것 같은데요 저도 지난 수요일 안그래도 로또844회 복권을 샀습니다. 



저는 로또복권과 연금복권 둘 다 샀구요 로또 복권은 자동으로 샀네요. 제가 로또844회당첨번호 가 오늘 궁금했던 이유는 바로 제가 로또 복권을 구매한 지난 수요일 제 꿈자리에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오셔서 저에게 신용카드를 주시면서 "앞으로 걱정하지마 할머니가 도와줄께"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그런데 당첨은 안됐군요;; 그래도 아직 연금복권이 남아 있으니 연금복권 당첨을 기대해봐야 겠습니다! 한편 제 397회 연금복권 520 추첨일은 2월 6일입니다. 그 때도 저와 함께 연금복권 397회 당첨번호 확인해보도록 해요.



이번 로또844회당첨번호 당첨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 다시 확인하니 5등 5000원 됐네요 ㅎㅎ




돌아가신 할머니 꿈 같은 조상 꿈은 여러 의미가 있는데요 그 중 조상이 말을 하거나 물건을 건네주는 꿈 은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특히 물건을 받았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인정을 받아 많은 명예와 부를 누리게 될 것 이라는 꿈이라고 해요. 



저는 평소에 로또 복권을 잘 사지는 않는 편인데요 그래서 제가 이날은 할머니께서 주신 신용카드 가 생각이 나고 또 꿈 속에서 제가 기분이 너무 좋았거든요 그래서 이번 로또844회 복권을 샀습니다. 



로또844회당첨번호 확인 결과 저는 당첨이 되진 않았지만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로또844회당첨번호 여기서 확인하시고  꼭 많은 분들께서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