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일 첫 방송된 XtvN '노래에 반하다' 프로그램에서 가수 하동연 씨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하동연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첫 방송된 '노래에 반하다' 프로그램은 서로의 모습을 보지 못한 채 목소리만으로 교감하던 남녀가 듀엣 공연에서 처음 서로의 모습을 확인, 매칭에 성공한 커플끼리의 듀엣 공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러브 듀엣 리얼리티 프로그램 입니다. 


노래에 반하다 참가자 남녀는 200명의 관객 중 100명 이상의 선택을 받으면 서로의 얼굴을 볼 수 있는데요. 또한 그 다음으로 3인의 '하트 메이커' 인 윤상, 성시경, 거미 3인의 선택을 모두 받으면 다음 라운드로 진출이 가능하죠.

하동연 씨의 노래가 시작되자 하트메이커들은 "남자 노래 왜 이렇게 잘하냐" 며 놀라워 했는데요. 박진아 씨는 하동연 씨를 리드하며 두 사람은 '라이언킹 OST' 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하동연 씨는 지난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에서 실력자 '스테이크 맛집 사장님' 으로 출연하여 아메바 컬쳐 사단인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 리듬파워, 핫펠트, 김선재 씨와 듀엣 무대를 펼쳤는데요. 이날 아메바 컬쳐 사단은 고심 끝에 4번 미스터리 싱어였던 하동연 씨를 최후의 1인으로 지목했고 다함께 화려한 무대를 펼쳤죠. 

하동연 씨는 평소 식당을 찾는 손님들 앞에서도 노래를 하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하동연 씨는 이태원에서 스테이크를 팔고 있다며 자기 소개를 했고 최자 씨는 "목소리만 들어도 맛을 알 것 같다" 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죠. 


가수 하동연 씨는 지난 3월 너목보에 출연 후 5월 1일 '연애끝' 이라는 노래를 발표했는데요. 하동연 씨의 연애끝 이라는 곡은 하동연 씨가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싱글로써 보컬 실력만큼 출중한 프로듀싱 능력까지 발휘된 발라드 곡입니다. 

하동연 씨는 '연애끝' 노래를 통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었는데요. 하동연 씨는 '연애끝' 이라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각자의 일상 안에 감사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평생 속에 늘 5월의 따스함이 있기를 바랍니다" 라는 훈훈한 소감을 보내기도 했죠. 


하동연 씨는 특히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너목보 6'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방송 당시 하동연 씨의 무대는 최고 시청률 3.8%를 기록하는가 하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습니다. 

가수 하동연 씨가 오늘 '노래에 반하다' 에 출연하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가수 하동연 씨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며 키는 184cm로 꽤 큰편입니다. 가수 하동연 씨가 운영하는 이태원의 스테이크집 이름은 '황야술식당' 으로 이태원 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져 있죠. 


하동연 씨의 '노래에 반하다' 출연에 누리꾼들은 "남자분 목소리 너무좋음..." "여자분 정말 잘하시네요. 남자분은 너목보 나오신분이네요~목소리 너무 매력적! 두분 정말 잘하시네요^^" 등의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석춘 누구? 프로필  (9) 2019.09.21
김지석 집안 결혼?  (0) 2019.09.20
심권호 재산 알콜중독?  (3) 2019.09.20
강병규 근황 결혼 도박?  (1) 2019.09.19
이춘재 사진  (5) 2019.09.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