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연예인 핫이슈

김현진 나이 직업

펀티스토리 2019. 11. 28. 18:32


윤정수 씨가 소개팅녀 김현진 씨에게 '연애의 맛 시즌3' 에서 연애의맛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는데요. 오늘은 연애의 맛 김현진 씨와 개그맨 윤정수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진 씨는 윤정수 씨와의 데이트에서 윤정수 씨에게 "다정다감한 부분이 있다" 고 고백을 했는데요. 윤정수 씨는 이에 대해 "그걸 부담스러워 하며 불편해 한 사람도 있었다" 고 대답을 했죠. 



이에 김현진 씨는 '연애의 맛' 프로그램에 윤정수 씨가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물었는데요. 윤정수 씨는 잠시 생각에 잠긴 듯 하다 "내가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나를 좀 알았다. 나이가 있으니까 연애를 하는게 힘들었다. 너무 결혼도 하고 싶고, 가정도 꾸리고 싶었다. 하지만 누군가를 만나는게 힘들었다. '나는 안 되는 건가?' 라고 생각했다" 고 전했죠. 

두 사람은 한강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윤정수 씨는 김현진 씨를 위해 전 날 사전 답사를 하는 치밀함을 보였고 큰 엠프를 직접 가져와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낭만적인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에 갑작스럽게 김현진 씨가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었죠. 


김현진 씨는 윤정수 씨의 이와 같은 솔직한 감정 표현에 제작진들에게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너무 많은 감정이 들었다. 위로도 되고 존경심도 생긴다. 장점만 봤다. 되게 책임감 있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 장점이 크신 분이고 멋지신 분이다" 라고 말해 윤정수 씨와의 다음 데이트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윤정수 씨는 첫번째 소개팅 실패 후 '두 번의 실패란 없다' 고 다짐을 하며 두 번째 소개팅 여성을 만나러 소개팅 장소에 나왔는데요. 만반의 준비를 갖춰 나타난 윤정수 씨는 평소 키가 170cm가 넘는 여성을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 170cm의 미녀 김현진 씨가 나타나자 보자마자 눈을 떼지 못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죠. 



윤정수 씨는 지난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 조심스럽게 김현진 씨에게 질문을 하고 행동을 하는 모습을 보이며 김현진 씨에 대한 호감 가득한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줬는데요. 현재까지는 김현진 씨 역시 윤정수 씨에 대해 그리 나쁘지 않게 생각하는 듯 보입니다. 

연애의 맛 윤정수 씨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윤정수 씨는 1992년 개그콘서트를 통해 데뷔를 했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윤정수 씨의 키는 165cm이며 김현진 씨와는 5cm 키 차이가 나는 셈입니다. 


김현진 씨의 나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김현진 씨는 자신을 소개할 때 직업에 대해 "대학 때부터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다가 전문직에 대한 욕심이 생겨서 변리사 공부도 하고 있다" 라고 자신의 직업을 소개했습니다.

김현진 씨의 현재 나이에 대해서는 언급이 되지 않아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데요. 또한, 윤정수 씨는 라디오를 통해 "김현진은 관악산에 만 번 올라가면 과거에 급제한다는 소문에 정말 만 번 올라가려고 했다. 그래서 혹시 근처 학굔가" 라며 서울대 출신임을 추측하기도 했죠. 


김현진 씨와 윤정수 씨의 핑크빛 연애의 맛 스토리가 현재 연애의 맛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데요. 윤정수 씨 이번에는 어렵게 만나신 이상형과 함께 정말 좋은 결실 있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윤정수 김현진 커플 응원합니다~~! 



'TV 연예인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진영 딸 재혼?  (3) 2019.11.30
핌 베어벡 사망 생애  (0) 2019.11.29
김기현 프로필  (0) 2019.11.27
정우람 부인 연봉  (0) 2019.11.27
박형철 프로필  (0) 2019.1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