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싱 모델 겸 BJ 류지혜 씨와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이영호 씨 사이에 낙태 수술 진실 공방이 벌어지고 있어 화제입니다. 류지혜 이영호 사건 무엇이 진실일까요? 




문제는 19일 오늘 새벽 아프리카TV 에서 류지혜씨가 활동중인 'BJ남순' 에서 일어났습니다. 류지혜씨는 BJ남순 방송에서 얘기를 하는 도중 갑자기 "과거 낙태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낙태 수술 사실을 폭로하게 됩니다. 




레이싱 모델 겸 BJ 류지혜씨가 밝힌 사실로는 "과거 8년전 류지혜 이영호는 연인사이였고 아이를 임신하였지만 서로의 미래를 위해 낙태를 할 수 밖에 없었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류지혜씨는 "남자 사람 친구랑 같이 낙태 수술을 받으러 갔었다" 고 아프리카TV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임신 및 낙태 사실을 고백하게 됩니다. 



이를 알게된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이영호씨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나는 류지혜가 내 아이를 지웠다고 하는데 그게 사실인지 아닌지 모른다. 어느날 나한테 갑자기 남자사람친구랑 가서 지우고 왔다고 했다" "나한테 사과 안하면 무조건 고소할 것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영호는 류지혜에 대해 "서로 좋았던 사이니까 누나가 잘 됐으면 좋겠는데 왜 맨날 술만 먹으면 내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이번에 나를 이런 이유로 언급한 것에 대해서 사과하지 않으면 이번에는 정말 가만히 못있을 것 같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류지혜가 또다시 진실공방을 갖게 되죠. "고소하려면 해봐라. 맞는 말이다. 진짜 내 친구랑 가서 낙태 했다." "이영호도 알고 있었고 불법이지만 어쩔 수 없었다. 우리 둘 다 꿈이 있었으니까" "이영호가 1년전에 정말 그 아이가 자기 아기 맞았냐고 물어봤다. 그 후엔 안만났고 그게 팩트다" "내 앞에서 미안하다며 울었다" 라고 추가 발언을 했죠. 




현행법상 불법 낙태를 한 여성은 1년 이하 징역 혹은 벌금형, 의사는 벌금 없이 2년 이하 징역으로 처벌 받습니다. 또한 아이러니한 부분은 이처험 낙태죄는 낙태를 집행한 의사와 낙태 수술을 받은 여성에게만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영호의 무책임한 행동을 비난하며 남자는 낙태죄에서 제외되는 점을 문제 삼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남성이 여성에게 임신을 강요 및 제안을 했다면 남성도 낙태죄 대상이 됩니다. 현행법상 낙태법 형법 개정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많은 가운데 이렇게 류지혜 이영호 의 진실 공방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한편 류지혜의 나이는 2019년 기준 1989년 31세 이고 이영호 나이는 92년생 28살 입니다. 류지혜는 또한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과거의 저지른 일이 네 발목을 잡겠지만 다 지나고 괜찮아 질거야. 어차피 넌 남자고 난 여자니까" 라고 포스팅했습니다. 




또한 "왜 지금 말하냐고? 이제 와서? 나는 두고 두고 생각 날거니까. 다른 남자랑 사랑하고 잠도 자지만 시간 지나고도 웃으면서 나한테 '자기 애가 맞냐'고 질문하는 모습에 정이 떨어져 안 봤다" 고 밝혔습니다. 또한 류지혜는 "낙태가 죄면 벌을 받겠다"는 입장도 밝혔습니다. 한편 류지혜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rjh6g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