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7일밤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 정일우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했었죠. 배우 정일우는 현재 SBS 드라마 해치에서 명연기를 펼치고 있는데요. 미우새 에서 정일우 가 출연하면서 미우새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 어머님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발언을 했었죠.




바로 '정일우 친누나 가 미우새 맴버 중 정말 좋아하는 맴버가 있다' 였습니다. 정일우는 자신의 친누나 가 어딜가도 정일우 누나인걸 알아볼 정도로 정일우와 매우 닮았다고 말했는데요.



정일우에 따르면 정일우 친누나 는 "해외에서 10년정도 패션 디자인을 공부하며 지내다가 지금은 한국에 와서 일하며 살고 있다" 라고 밝혔죠.


                                      

 

정일우는 1987년생으로 현재 33살이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를 나오고 현재는 같은 학교 같은과 대학원에 재학중에 있죠. 정일우 친누나 나이는 38살로 알려져 있으며 정일우 친누나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정일우는 미우새 방송에서 "친누나가 미우새 형들 중 좋아하는 분이 계신다." 라는 발언을 해 미우새 어머님들께서 긴장을 감추질 못했는데요. 정일우 친누나가 좋아하는 맴버는 다름아닌 김건모라고 하네요.



미우새를 시청하던 정일우 친누나가 정일우에게 '김건모랑 결혼하는 사람은 평생 안심심할 것 같다' 라고 말하기도 했다네요. 이에 물론 김건모 어머님께서 엄청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일우도 정일우 친누나와 김건모가 결혼을 하여 김건모가 매형이 된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생각해 본 적은 없으나 재밌을 것 같다. 누나가 좋아한다면 반대할 일은 없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정일우 친누나 정시선씨 사진 등 친누나에 대해 궁금증이 커졌습니다.정일우 친누나는 정일우 같이 이목구비도 뚜렸하고 늘씬한 몸매를 갖고 있네요.


                                               


 

정일우가 미우새에 출연하며 또 친누나가 김건모를 좋아하다는 것을 밝히며 정일우 집안 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일우 집안 대단하다고 소문이 나있죠.


 

정일우 아버지 정해훈 씨는 전직 KBS 기자 출신으로 북방권교류협의회 이사장, 경남대학교 석좌 교수로 재직 중이시고, 정일우 어머니 심연옥 씨 역시 대학교수이시며 고대 작물연구소 소장을 맡은 적고 있다고 하십니다. 현재는 한국전통문화대학교 교수이십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에서 어린 소년의 풋풋한 모습으로 연기하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확실히 30대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정일우는 또한 과거 싸이월드 시절 친누나와 나눈 대화에서도 친누나와의 돈독한 관계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이렇게 귀엽고 잘생긴 동생이 성격도 착하게 이렇게 애교 부리면 친누나 입장으로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한편 정일우가 자기 친누나가 김건모를 좋아한다는 발언에 네티즌들은 "방송나가고 어머니한테 등짝 스매씽 맞았을듯" "외국까지 갔다온 삼십대 여성이 오십대를 왜만나니" "누나랑 싸우고 나왔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글쎄요. 정말 친누나에게 동의를 구하고 했던 멘트인지는 모르겠으나 방송 나간 후 저라도 동생 정일우씨 혼냈을 것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