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유일한 여자 MC 역할을 하며 톡톡튀는 매력으로 골목식당 시청률을 더욱 더 올려주었던 조보아씨가 3월 말 방송 분량을 끝으로 골목식당 플로그램 하차를 한다고 합니다. 너무 아쉽네요. 




골목식당 뒤를 이을 후임으로 배우 정인선 씨가 합류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아직 확정된 상황은 아니지만 정인선 씨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골목식당 조보아 하차 소식에 조보아 팬들은 "조보아 없으면 무슨 재미로 보냐..." "에이 그럼 나도 이제 골목식당 안볼래" 등의 반응으로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골목식당 MC 조보아 후임으로 유력한 정인선 씨는 벌써 데뷔 22년차 아역배우 출신 배우죠. 얼굴을 보면 너무 성숙해져 예전에 아역시절 얼굴과 매칭이 조금 안되지만 생각해보면 '매직키드 마수리' 에도 출연했었고 국민 시트콤이였던 '순풍산부인과' 에서도 미달이의 친구 세미나 역으로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아역시절 때 정인선 씨는 역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살인의 추억' 영화에 출연해 다시금 얼굴을 알렸으며 2018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MBC '내뒤에 테리우스' 에서 여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여배우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중입니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 당시 정인선 씨는 배우 이이경 씨와 출연 도중 열애설이 터지면서 열애 인정하고 공식 청춘 배우 커플이 되었으나 공개열애를 한지 고작 2개월 뒤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1년을 열애 했지만 결국 결별 선언을 하게 되었죠. 


정인선 이이경 결별 이유는 서로 인기가 많아짐과 동시에 서로에게 소원해져 이별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공개열애 영향도 컸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정인선 이이경 결별 후 서로 연인 관계를 원만히 정리, 응원하는 사이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인선은 아역배우 출신이라 그런지 동안 이미지가 있는데요 배우 정인선 씨 나이가 벌써 1991년생 올해 29라고 하네요. 배우 이이경은 아버지가 LG 계열사 사장으로 알려져 있어 화제를 모았었죠. 정인선 씨와 공개 열애를 했던 이이경 씨 나이는 올해 1989년생 31세로 정인성 이이경 나이차이는 2살밖에 나지 않았군요. 


이이경 아버지는 LG 이노텍 대표이사 사장 이웅범 씨로 알려져 있죠. 이이경 씨는 그의 막내 아들입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이웅범 사장의 2014년 연봉이 10억 2400만원으로 공개되었죠. 시간이 지났으니 지금은 연봉이 더 어마어마 하리라 생각됩니다. 



아버지의 재력에도 불구하고 배우 이이경은 집안 도움 없이 자신의 노력으로 배우가 되었다고 밝혔죠. 연기 학원비 마련을 위해 새벽마다 강남 영어학원에서 일했었다고 하네요. 샤프하고 젠틀한 매력의 이이경 씨와 밝고 깨끗한 이미지의 정인선 씨. 비록 정인선 이이경 결별이 확실하지만 두분 영화, 드라마 등 TV, 브라운관에서 더욱 더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