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N 출신 김정훈 씨가 약정금 청구 소송에 휘말려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당사자는 아직까지 아무런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김정훈 전 여자친구 사건이 발생한 이유인 즉슨 김정훈 전 여자친구 A씨가 21일 김정훈을 상대로 약정금 청구 소송으로 임대차보증금 잔금과 월세를 청구했다고 하죠. 




김정훈은 전 여자친구 A씨와 사귀는 도중 여자친구의 임신 사실을 알게되었고 자신의 이미지에 타격이 될 수 있으니 임신 중절을 하는 것이 어떠냐며 중절수술을 종용했다고 합니다. 




김정훈은 임신 중절 수술을 제안하며 자신이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를 내주겠다며 약속을 했는데요. 그 뒤 보증금의 계약금인 100만원만 주고 그 이후로 연락을 끊었다는 것이 김정훈 여자친구의 주장입니다. 



김정훈 여자친구 사건 보도 뉴스가 난 이후 조선 TV 연애의맛 관계자들 역시 당혹함을 감추기 못했는데요. 그 이유는 김정훈이 자신이 연애를 안한지는 2년이 넘었다고 사전 인터뷰에 얘기를 했고 또 연애의 의지가 강해보여 연애의맛 출연진들도 김정훈을 출연시키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정훈은 연애의맛 프로그램에서 연세대 출신 인천공항 아나운서 김진아 씨와 달달한 연애하는 장면을 연출했었죠. 커플링을 나눠 끼고, 김정훈은 휴대전화 배경을 김진아로 바꾸는 등 행복한 연애의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연애의맛 시즌 1이 종료되면서 김정훈 김진아 결별이 자연스럽게 되었죠. 프로그램 상으로는 그랬습니다. 연애의맛 프로그램 자체가 연애인의 이상형과 100일간 연애를 하고 마무리는 결별아닌 결별로 끝나는 프로그램이였죠. 





하지만 김정훈 김진아 결별은 연애의맛 이후에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연애의맛 김진아 씨가 입장 표명을 밝혔죠. 자기는 괜찮다고. 부모님이 새벽부터 걱정해서 연락왔을 때만 조금 울었지 괜찮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겼죠. @jinjin.pink 진진핑크

https://www.instagram.com/jinjin.pink/



김진아 씨는 또한 구설수에 오르는 것이 힘들긴 해도 걱정을 해줘서 감사하다고 김정훈 여자친구 사건에 대한 입장 표명을 했습니다. 얼굴도 귀엽고, 똑똑하고, 참 당차보이는 이미지의 김진아씨 인 것 같습니다. 



 



김진아씨 연관검색어의 연애의맛 김진아 성형전, 성형, 김진아 과거 등이 올라와 있는데요. 연애의맛 김진아씨 연세대 대학생 당시에도 이쁜 외모는 여전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지금보다는 볼살이 조금 붙어 있는 모습이네요. 연애의맛 김진아 성형전 사진을 보면 성형은 조금씩 하신 것 같네요.  



연애의맛 김정훈씨 나이는 39세, 김진아씨 나이는 26세로 13세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프로그램 이후에도 결별이 아닌 만남을 유지해 왔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루 빨리 김정훈씨가 정확한 입장 표명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