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도 훤칠하게 크고 말솜씨가 뛰어나서 하는 말마다 너무 웃긴 장도연씨. 오늘은 개그우먼 장도연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장도연씨는 1985년생 올해 나이가 35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으로 경희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과 진학 후 중퇴 했다고 하네요. 


장도연씨가 워낙 모델같이 키가 커서 장도연씨 실제 키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장도연 키는 174cm로 몸무게 53kg 늘씬한 미모의 개그우먼 입니다. 


장도연씨는 검색어에 장도연 성형, 장도연 성형전 사진 등이 같이 뜨는데요. 장도연씨 워낙 몸매도 좋고 얼굴도 이쁜 개그우먼이라 성형이라는 키워드가 같이 뜨는 것 같습니다. 


물론 장도연씨 성형을 안했다는 것은 아니지만 장도연 성형전과 비교하여 쌍커플 수술과 간단한 시술 정도를 한 것 같네요. 장도연씨는 방송에서 장도연 성형전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썰전에 출연했던 장도연은 양악수술을 하고 싶었는데 양악수술은 무서워서 못했고 대신 턱과 이마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마에 지방이식을 했다고 스스로 장도연씨가 밝혔죠.


또한 장도연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성형 관련하여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주사도 많이 맞았다고 이야기 했었습니다. 모공 갯수와 주사 바늘 숫자가 비슷할 정도라고 ㅎㅎ 방송에서 보면 볼때마다 자연스럽게 장도연씨가 점점 더 예뻐지는 것 같았는데 아무래도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맞는다는 주사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개그우먼 장도연씨는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 장도연 남태현 커플로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출연진들이 장도연 남태현 커플 방송 분량을 현저하게 줄이고 홀대하는 느낌을 보여 장도연 남태현 커플 팬들에게 많은 질타를 받은 바 있습니다. 


결국 장도연 남태현 하차를 하게 되었는데요 장도연 남태현 하차 시 제대로 끝인사도 하지 못한 채 하차를 하게 되어 장남커플 팬들이 "솔직히 장도연 남태현 커플이 아찔한 사돈연습 다 살려논거 아니냐" "이제부터 안본다" 등의 싸늘한 반응을 보였었죠. 


TV에 자주 나오는 연예인으로써 얼굴도 예쁘고 너무 웃긴 장도연씨. 지금처럼 자연스럽게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 유지하시면서 재밌는 유머와 재치있는 입담 계속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