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박육아, 결혼 후 여성에게 주어지는 책임, 희생, 압박 등의 비합리적인 모습을 과감히 꼬집는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한국의 며느리로써 겪어야하는 스트레스가 많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이 많은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속 이현승과 이현승 남편 최현상 씨가 그 중 더욱 더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현승 최현상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현승 씨에 대해 살펴보면 이현승 씨는 1985년생 올해 35세의 직업은 MBC기상캐스터죠. 


기상캐스터 이현승씨가 시어머니와 임산부를 위한 요가를 함께 배우는 모습이 방송을 탔었죠. 시어머니는 또한 이현승 출산 후 퇴사하여 육아와 집안일을 했으면 하는 의사를 표명하기도 했죠. 대표적인 한국의 며느리에게 바라는 상 같네요.  


최현상 이현승 커플은 결혼한지 3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신혼부부죠. 둘의 나이를 살펴보면 이승현 남편 최현상씨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둘이 나이가 1살 차이 밖에 안나네요. 최현상 씨의 직업은 트로트 가수 입니다. 최현상 씨는 2012년 오션이라는 그룹에 합류, 국내 및 일본에서 메인보컬로 활동을 했었죠. 


그러나 2015년 그룹 오션에서 탈퇴를 하게 되고 솔로곡 '핫해'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현승 씨는 직업이 가수 이지만 보컬 레슨을 하며 후배들을 가르치는 중 트로트에 매력을 느껴 트로트 가수로 방향을 전환했다고 하네요. 2017년 7월 트로트가수 최현상 씨는 앨범 '한평만' 을 발매해 꽃미남 트로트 가수로 활동중이죠.



최현상 이현승 커플은 지인을 통해 만나 결혼 전에도 11년동안 알고 지내던 사이라고 하네요. 이현승씨가 최현상씨가 힘들때나 어려울 때도 옆에서 힘이 되주는 모습을 보여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스포츠 조선 인터뷰에서 밝혔죠.


최현상씨 학력은 아쉽게도 비공개로 되어 있습니다. 그에 반면 최현상 아내 이현승 학력은 세종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고 MBC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최현상 이현승 부부 정말 선남 선녀 커플인 것 같습니다.  오늘 오후 8시 55분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최현상 이승현 부부가 나오죠. 양가 부모님과 저녁식사를 하게된 초보 엄마 이현승씨 그리고 초보 아빠 최현상씨에 대해 나온다고 하니 기대하고 본방 사수해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