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법률방 시즌2에서 또 다시 걸그룹 관련 화들짝한 소식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코인법률방에 소개된 걸그룹은 헉 소리가 나는 계약 조건으로 그동안 노예 계약에 시달려온 내용을 전해주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심지어는 지금 활동중인 걸그룹이라는 사실이죠. 코인법률방2 걸그룹 맴버들에 따르면 사연자들은 3년 넘게 500개가 넘는 행사를 다니며 5년 넘게 일했지만 지금까지 단 한번도 정산을 받은 적이 없다고 합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상황인거죠. 



스케줄은 너무나 꽉 차서 눈을 뜨며 바로 나가야할 것 같이 버거운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5년동안 단 한번도 정산을 안해줬다니. 정말 코인법률방2 걸그룹 소속사 대표 사람도 아닌 것 같네요. 


코인법률방에 소개된 걸그룹 맴버들은 숙소 생활을 했는데요. 소속사에서 지원해준 쌀에 벌레가 하도 많아 벌레를 골라내는 작업을 하고나서 밥을 지어야 했다고 하네요. 또한 전기세, 가스비, 수도세 체납으로 머리조차 감을 수 없어 앞 이발소에서 머리를 감고 대중교통으로 스케줄 장소까지 이동했다고 합니다. 


이날 코인법률방 시즌2에 소개된 노예 계약 걸그룹 맴버들에 의하면 행사 이동 중 교통사고가 났는데 치료비는 커녕 병원에 조차 데려다 주지 않고 "알아서 합의를 하던지 말던지 너네가 알아서 해라" 가 소속사 측의 반응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부산 행사 후 응급실을 걸그룹 맴버들이 알아서 찾아갔다고 하네요 ㅠㅠ



코인법률방 걸그룹 맴버들은 소속사 대표의 노예 계약, 사기 계약, 부당대우는 물론 대표 지인에게 성추행까지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해당 코인법률방 걸그룹 소속사 대표의 지인 연예 관계자가 걸그룹 맴버의 엉덩이를 만지고 허벅지를 쓰다듬는 성추행까지 서슴지 않았다고 하네요.  


코인법률방 시즌 2 걸그룹 사기 계약 사건이 폭로되면서 수면위에 오르고 있는 걸그룹은 베이비부 Baby boo 라는 걸그룹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걸그룹인데요 네티즌들에 따르면 "저분들 베이비부 라고요? 불쌍하네요 ㅠㅠ" "와 미쳤다 저게무슨 회사야" "베이비부 다온이랑 다빈이에요ㅠㅠ진짜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였는데 ㅠ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활동중인 베이비부 걸그룹은 대한민국 아이돌 역사상 맴버 탈퇴 7위라는 루머가 있으며 그 근본이 악덕 사장 때문이라는 얘기가 있죠. 베이비부 걸그룹 소속사는 현다컴퍼니로 알려져 있고 작년 8월만해도 현다컴퍼니는 고등학생, 성인 등을 상대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오디션을 열곤 했네요. 


행복하진 않았지만 조금만 더 참으면 좋은 날이 올 줄 알고 계속 버텼다는...그리고 무급여로 그 버틴 세월이 벌써 5년이 된 코인법률방 사기계약 걸그룹 맴버들. 어떻게 5년동안 단 한번도 정산을 안해줄 수 있는지, 수많은 모욕과 성추행을 어떻게 참고 버텨왔는지...오늘 코인법률방에 사연이 소개된 이상 코인법률방 걸그룹 사기계약 대표는 꼭 법적인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