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지담비 할아버지의 '미쳤어' 동영상 보셨나요? 저도 실시간 검색어 지담비 미쳤어 할아버지의 미쳤어 동영상을 3번, 4번 계속 반복해서 보고 또 엄마도 보여주고 ㅎㅎ 연예계가 빅뱅 승리 사건이니 정준영 사건이니 또 김학의 사건, 장자연 사건 등 항상 무겁고 우울한 소식들만 있다가 이렇게 신선하고 재밌는 동영상이 뜨니 더욱 더 반응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이 낳은 별 지담비 할아버지는 전국노래자랑에서 요염하고도 섹시한 춤과 함께 미쳤어 노래를 부르며 전국 모든 국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미쳤어 할아버지 지병수씨는 이제 일명 '지담비' 라는 별명도 갖게 되었는데요. 미쳤어 할아버지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는 전국노래자랑 출연 후 광고계 러브콜까지 이어졌다고 하네요. 지담비 할아버지 측근은 "지병수 할아버지가 갑작스런 인기에 정신을 못차릴 지경이다. 전화도 하루에 수백통 오고 있다" 라고 밝혔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서울 종로구 편에 출연한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는 올해 나이 77세.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가 출연한 방송이 3월 24일 TV에 방영되며 손담비 '미쳤어' 노래를 귀여운 안무와 함께 선보인 지담비 할아버지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네요. 


'지담비' 할아버지가 박진영의 '허니',카라의 '미스터', 티아라의 '러비더비' 역시 완벽하게 부른다는 소문이 자자한데요.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의 다음 무대 역시 너무 기대가 됩니다.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도 "내가 이나이에 연예인이 되었어" 라며 너무 놀랐다고 하네요.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가 부른 미쳤어 노래는 이미 조회수 2백만을 넘어섰다고 하죠.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의 미쳤어 무대를 보고 가수 손담비가 답춤을 춰서 또한 화제가 되었죠. 동영상 속 손담비는 지병수 할아버지에게 감사함을 표시하며 지담비 미쳤어 무대 노래에 맞춰 손담비씨가 춤을 추는 장면이 담겨져 있습니다. (모든 동영상 아래 첨부) 


지담비 미쳤어 무대를 보고 또 손담비씨의 미쳤어 답춤을 보니 손담비 미쳤어 오리지날 무대 역시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구요. 손담비 미쳤어 노래의 후렴구는 익숙하나 다른 부분이 잘 생각이 안나 다시 보니 손담비씨 섹시한 목소리, 춤, 손동작, 몸매 정말 너무 핫하더군요 ㅎㅎ



손담비씨는 올해 나이 37세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을 나왔습니다. 손담비씨 미쳤어 노래는 2008년 2집 수록곡으로 당시 정말 돌풍을 일으켰었죠. 손담비씨는 키가 167cm에 몸무게 48kg 정말 말랐지만 근육질 몸매 너무 이쁘시네요.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너무 행복해보이는 모습이였으나 알고보니 지병수 할아버지는 기초생활 수급자시라고 하네요. "내가 기초생활 수급자다. 혼자 살았으니까. 그 돈 받아가지고 여기 집세 내고 담배 피우고 그것밖에 없다." "아프지 않고 즐겁게 살다 어느 순간 가는게 소원이다" 라며 인터뷰를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죠. 


너무 행복한 모습의 귀엽고 요염한 안무를 보여주셔서 가족들과 화목한 환경을 가진 줄 알았는데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의 외로움을 인터뷰를 통해 알게되니 마음 한켠이 찡해지네요. 광고계의 러브콜까지 받았다고 하니 지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광고가 꼭 성사되어 제 2의 전성기 정말 톡톡하게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