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혁권 조수향 열애설이 뜨면서 박혁권 조수향 두 분 모두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두 분이 이렇게 갑자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간단하죠. 바로 두 분의 나이 차이 때문. 



박혁권 조수향 두 분 나이차이가 무려 20살이 난다고 합니다. 조수향씨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박혁권씨는 1971년생 올해 나이 49세네요. 평소 일과 사생활을 철저히 구분하는 스타일로 알려진 박혁권씨는 어디가서 사생활 얘기는 잘 하지 않는데 지인들에게 조수향씨와의 교제 사실을 자연스레 얘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혁권씨는 '밀회' 에서 김희애 남편 역을 맡으며 임팩트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셨는데요. 박혁권씨 출연 드라마들로는 '하얀거탑' '세계의 끝' '아내의 자격' '밀회' '육룡이 나르샤' 등이 있습니다. 


박혁권과 열애설이난 조수향씨는 '검은사제들' '들꽃' '눈길' '소공녀' '역도요정 김복주' 등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에서 깊이있는 연기를 보여줬으며 또한 KBS '후아유-학교2015'에도 출연한 적이 있죠. 조수향씨는 오는 5월 개봉 예정인 영화 '배심원들(홍승완 감독)' 작품에도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조수향씨는 '주연보다 돋보이는 조연'이라며 연기를 워낙 잘해서 항상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배우인데요. 이렇게 박혁권 조수향 두 분의 열애설이 나자 박혁권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본인에게 확인 중에 있다" 라며 열애설 사실 확인에 나섰습니다. 


배우 조수향씨는 키가 165cm로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죠. 특히 조수향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하는 모습을 종종 올려 꾸준히 몸매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 몸매 좋은 배우로도 통하죠. 배우 조수향씨는 필라테스를 통해 몸매 유지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그래도 사진을 보니 몸매 라인도 이쁘시고 엄청 유연하신 것 같네요. 



조수향씨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였으나 계약 만료로 현재 소속사를 물색중이라고 하네요. 성만 다른 임수향씨와는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조수향씨 인스타그램은 @soohyang15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oohyang15/



조수향과 열애설이 난 박혁권씨는 올해 나이 49세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1993년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연기를 시작했는데요 드라마에서 항상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죠. 박혁권씨는 '시실리 2km' '음란서생' '바람 피기 좋은 날' '의뢰인' '사이코메트리' '인간중독' '터널' '특별시민' '택시운전사' 등 다수의 영화에도 출연한 적이 있죠. 


박혁권씨는 아직 결혼을 안한 일명 '노총각' 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방송에서 박혁권씨는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자신이 없어 연애 및 결혼에 큰 관심이 없다' 고 밝힌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왕 늦은 거 천천히 가고 싶다' 는 의견과 함께요.


조수향 박혁권 두 분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냅둬라 불륜도 아니고" "나도 20살 차이랑 결혼해야지" "20살이요? 아빠와 딸뻘인데" "멋진 사랑이네요^^ 결혼까지 골인하시길!" 등의 긍정적, 부정적 시선이 엇갈리고 있는데요. 두분 모두 좋은 배우시니만큼 나이 차이 극복하시면서 정말 결혼까지 꼭 골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