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지난 1월 9일 2019년 S/S 시즌을 타겟으로 한 디스커버리 만의 느낌을 잘 살리면서 실용성이 뛰어난 디스커버리 비글 스니커즈 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디스커버리 비글 스니커즈 같은 경우 동글 동글한 디스커버리 만의 귀여운 디자인에 고급 극세사 인조 가죽을 사용하여 더욱 더 착용감을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디스커버리 비글 스니커즈는 교복과 매우 잘 어울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디자인으로 새학기 학생들의 인기를 톡톡히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디스커버리 비글 스니커즈는 교복 뿐만 아니라 일반 평상복 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오솔라이트' 라는 깔창은 일반 깔창과 비교하여 쿠션감이 훨씬 뛰어나며 쿠션력이 오래 보존됩니다. 







또한 '오솔라이트' 의 통기성 역시 일반 깔창보다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잦은 운동 및 격렬한 활동 후 걱정하는 땀 냄새를 억제하는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고 밝혔습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성 역시 뛰어난 디스커버리 비글 스니커즈는 또한 밤에도 눈에 띌 수 있는 리플렉티브 소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어두운 밤 길거리에서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이번 2019년 S/S 출시 디스커버리 비글 스니커즈 는 또한 IU 소재의 미드솔을 두툼히 사용하기 때문에 기분 좋은 푹신한 느낌의 착화감 뿐만 아니라 키높이 효과 역시 톡톡히 해주는 디자인, 컬러, 실용성, 착화감 모두 잡은 제품입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고유 도톰한 굽 및 동그란 귀여운 스트리트 무드의 디스커버리 비글 은 곧 맞이하게 될 2019년 봄 새학기에 설레이는 학생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할 스니커즈 제품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