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솔비가 오늘 '구해줘 홈즈'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항상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을 보여주는 가수 솔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솔비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솔비 본명은 권지안으로 고향은 서울 입니다. 솔비 데뷔 시기는 2006년으로 솔비가 있던 그룹은 '타이푼' 이라는 그룹입니다. 솔비는 타이푼 1집 앨범 'Troika' 를 발매하며 메인 보컬로 가수 데뷔를 했고 그후 2008년 첫 솔로 앨범 노래 'Do it' 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죠. 


솔비는 특히 솔비 만의 4차원적인 매력과 입담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엉뚱한 매력의 솔비는 최근 자신이 전생에 '로마 공주' 였다고 소개하기도 했죠. 


이런 자신만의 세계가 확실한 솔비는 자신의 예술성을 아티스트로 승화시켜 멋진 작품들로 아트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가수, 화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모두를 소화하고 있는 솔비는 2018년 1대 아트테이너 수상자도 되었다고 하죠. 솔비가 지금까지 그린 그림 작품들은 무려 150점이 된다고 합니다. 


솔비는 2012년 그녀의 그림 작품들로 첫 개인전을 열었으며 2015년에는 음악과 미술을 결합한 '셀프 콜라보레이션' 이라는 독창적인 예술 역시 보여준 바 있습니다. 솔비 그림 가격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솔비 그림 작품 가격은 작년에 낙찰된 작품만 봐도 천만원이 넘었다고 하죠. 솔비는 또한 자신의 그림 작품들 가격에 대해 방송에서 "그림 가격 정보는 클수록 비싸다" 고 솔직히 고백한 적도 있죠. 


솔비는 솔직하게 성형 고백을 한 연예인 중 한 명인데요. 솔비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말하는 대로' 에 출연해 성형 수술을 한 계기를 설명했죠. 솔비는 악플로 인해 상처를 많이 받았으며 엄청 이뻐지면 그것이 큰 무기가 될거라고 생각하며 성형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형의 부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솔비는 오히려 대중들에게 더 비호감으로 낙인이 찍히게 되었죠. 




솔비하면 성형이 바로 생각날 정도로 솔비는 방송에 나올 때 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얼굴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이런 가수 솔비는 그동안 연예계에서 겪었던 각종 루머들에 대한 고통을 이겨내고자 치유 목적으로 미술을 시작했다고 밝혔죠. 


솔비의 키는 163cm 로 알려져 있는데요. 평소 솔비는 글래머의 육감적인 몸매에 쭉 뻗은 각선미를 가지고 있는 가수로 유명하죠. 솔비 학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솔비 학력은 산본공업고등학교 화공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대학교는 용인대학교 뮤지컬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KBS '해피선데이=맘마미아' 방송에서 솔비 어머니가 솔비 학력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솔비 어머님은 "중학교 3학년 때 솔비 담임선생님이 부르셔서 갔더니 솔비가 갈 고등학교가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충격을 받았다" 고 말했죠. 이에 솔비는 "나는 이제까지 방송에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없는데 엄마가 제일 솔직하다" 며 당혹함을 표현했습니다. 


가수 솔비는 연관 검색어에 솔비 결혼 솔비 남편이 같이 뜨는데요. 가수 솔비는 과거 선데이 토즈 이정웅 대표, 배우 김승수, 박지성 등 여러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지만 전부 사실이 아니며 루머라고 밝혔습니다. 가수 솔비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당연히 남편도 없습니다. 솔비 결혼과 남편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연관 검색어에까지 오르는 것 같네요. 


연예계에 있으며 여러 상처들을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던 솔비씨 지금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예술 감각으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계시는 것 같아 너무 보기 좋은데요. 솔비씨 앞으로도 TV에서 솔비씨만의 4차원 매력 더욱 더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